[설문지]병원에 입원을 하였거나 진료를 받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행하는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8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2 ) 귀하는 병원에서 얼마나 가까이 사십니까 ? ( 1 )------------( 2 )------------( 3 )------------( 4 )------------( 5 ) 3시간이상이다 2시간정도 1시간반정도 1시간정도 익산에거주하고있다 3 ) 의료진들은 친절합니까 ? ( 1 )------------( 2 )------------( 3 )------------( 4 )------------( 5 ) 매우불친절하다 불친절한것같다 보통이다 친절한편이다 매우 친절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역사회의학]의료기관 이용 접근성과 지속성에 대한 연구
  • 조사 대상, 조사 기간본 연구 조사는 해운대구 반송보건지소 방문간호 대상자 72명을 대상으로 시행되었다. 이들의 의료기관 이용에 대한 접근성과 지속성 및 만족도를 조사하기 위하여 조사원을 통한 문답식 설문지를 작성하고, 2008년 4월7일, 4월 8일, 4월 10일 3일간 해운대구 반송보건지소에서 제공하는 방문 보건 대상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하였다. 설문 조사를 실시한 대상 연령층은 주로 노년층이었으며 주로 의료 급여를 받는 이들로 어

  • [실버산업] 실버산업의 현황과 과제
  • 조사 및 마케팅 전략.통계청(2005). 고령자통계. 2006. 6. 10. 인용:http://www.nso.go.kr/nso2005/pds/j-potal/potal04/potal0406/index.jsp통계청(2005). 장래인구특별추계. 2006. 6. 10. 인용:http://www.nso.go.kr/ >>알림마당>>보도자료>>“장래인구 특별추계 보도자료”검색노인독신가구 노인부부가구 자녀동거가구 기타가구1994년 16.2 22.8 55.9 5.11998년 20.1 21.6 53.2 5.12004년 24.6 26.6 43.5 5.4  구분 경제지원 간병수발 손자녀돌보기 가사활동 시장보기 교통편의 정서적지원수혜율 78.1

  • [호텔관광 통계분석론] 한국 의료관광(Medical Tourism)의 활성화 방안 제시
  • 병원 의사들이 공공 의료 기관에서 특정 시간 진료하게 하는 제도) 등을 시행하고 있다(조유진, 2006). 싱가포르 의료관광의 규모 및 경제적 효과 연도19962000200220072012외국인환자수(명)89,000147,000200,000500,0001,000,000관련수익(US$)-4억 3천만-15억30억시장점유율(아시아지역)01%-2%3%부가가치 (US$)-3억 7천만-13억26억GDP 기여도-0.25%-0.65%1.10%(자료: 외국의 의료관광 추진현황 및 시사점, 백광,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조사팀, 2005)② 태

  • [마케팅조사론] 한국 의료관광(Medical Tourism)의 활성화 방안 제시
  • 병원 의사들이 공공 의료 기관에서 특정 시간 진료하게 하는 제도) 등을 시행하고 있다(조유진, 2006). 싱가포르 의료관광의 규모 및 경제적 효과 연도19962000200220072012외국인환자수(명)89,000147,000200,000500,0001,000,000관련수익(US$)-4억 3천만-15억30억시장점유율(아시아지역)01%-2%3%부가가치 (US$)-3억 7천만-13억26억GDP 기여도-0.25%-0.65%1.10%(자료: 외국의 의료관광 추진현황 및 시사점, 백광,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조사팀, 2005)② 태

  • 사회복지개론 기말교안
  • 조사이다.2. 사회복지조사의 과정은 연구문제 정립, 관련문헌연구, 가설구성, 연구방법결정, 자료수집, 자료 분석 및 해석, 보고서작성으로 이루어진다.24차시 학습제목 : 사례관리학습목표사례관리의 개념, 필요성, 구성요소, 과정에 대해 이해하고, 사례관리가 필요한 클라이언트에 대한 개입계획을 세워볼 수 있다.학습내용1. 사례관리의 개념다양한 욕구(다양한 문제)를 가진 사람이 대상. 인간다운 삶,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기능화, 복지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