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RV비즈니스와 RR비즈니스의 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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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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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2. ㈜에이블씨엔씨(http://able-cnc.co.kr)의 개요
3. 화장품 시장의 개요
4. 미샤의 온라인 마케팅 - RV비즈니스
5. 미샤의 오프라인 마케팅 - RR비즈니스
6. 결론 : 미샤의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의 성공적 통합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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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에이블씨엔씨라는 사명은 그리 친숙하지 않지만, 이 회사에서 런칭한 브랜드 미샤(missha)는 대부분이 알고 있다. 화장품 시장의 판도를 완전히 뒤흔들어버리고 일개 중소기업을 화장품 사업 4위(2.32%)로 끌어올린 브랜드 ‘미샤’는 러시아 출신의 첼리스트 Mischa Maisky에서 유래하였으며, 2004년의 트랜드를 대표하는 이름 중 하나가 되었다.
4. 미샤의 온라인 마케팅 - RV비즈니스
1) 소비자의 관심을 끌어모을 수 있는 유인의 적절한 제공
-홈페이지 오픈 초기에 글을 남기면 정가 17000원의 화장품을 배송료 3000원과 수수료 300원만 받고 무료제공. ‘미샤’ 탄생의 시초
-미샤 홈페이지 뷰티넷에 패션, 엔터테인먼트, 커뮤니티 등 다양한 컨텐츠를 구축
-미샤의 ‘3300원’이라는 가격은 소비자들을 끌어모을 수 있는 충분한 유인
2) 인터넷의 강점 적극적 활용
-인터넷 보편화로 인한 정보 유입의 증대는 소비자들이 객관적인 정보가 부족한 제품에는 신뢰를 보내지 않게 만듦
-이를 반영하여 인터넷을 통한 기업과 소비자 간의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함
-사용 고객들이 후기를 남기도록 유도함으로 잠재시장에 신뢰성있는 정보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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