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미샤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10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뷰티넷 소개(미샤)
미샤의 탄생배경
회사 연혁
제품분석
SWOT 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사분석
광고목표
광고 목표(경쟁우위점)
목표고객설정
광고 컨셉
슬로건
Brand Personality
Tone & Manner
Media 전략
기타제안
본문내용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화장품 업계에서의 커다란 반향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
초저가 전략의 선두주자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전략

여성이 중심인 Community 구축
회원들과 더욱 가까운 Communication

추구 여성의 진정한 美를 의미

아름다움속에 함께하는 Enjoy 인터넷 세상

뷰티넷 ShoppingMall

On-line과 Off-line이 함께하는 멀티사이트 뷰티넷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미샤 광고기획안
  • 미샤 광고기획안순 서Ⅰ. 환경분석1. 시장상황 및 분석2. 국산화장품시장성장률3. 화장품 수.출입 변화4. 기업형 전문점의 강세5. 경쟁사 분석6. 미샤의 현위치Ⅱ. 시장기회 분석1. SWOT분석ㅂ2. 시장 기회분석(STP분석)(1). 시장세분화전략(Segmentation)(2). 시장선정전략(Targeting)(3). 위치화전략(Positioning) Ⅲ. 광고전략1. Target2. 광고목표3. creative 전략Ⅰ. 환경 분석1. 시장상황 및 분석올 하반기 국내 화장품 시장에 대한 전망은 어둡다. 국내 30개사

  • [광고기획론] Baskin Robbins(베스킨라빈스] 광고 기획안
  • 광고제의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에서 효과적 광고 마케팅 부문(AME)상 수상 2002 제36회 납세자의 날 석탑산업훈장 수상- 뉴욕 페스티발 광고제 AME부문 Finalist 수상Food Bank 더불어 사는 기업 인증패 수상 2003 제4회 사회복지의 날 표창장 수상 “코리아 e러닝 2003 우수기관부문 수상 2005 한국일보 선정 제5회 코리아 웹 어워즈 우수상 수상 2006 비알코리아㈜, 던킨브랜즈의 최고 파트너 영예상 Enterprise Partner of the Year 수상제6회 코리아 웹 어워즈 기업커뮤

  • [광고기획론]일본취업정보 사이트 리쿠나비 광고 기획안
  • 광고방송 대상 9위 랭크2009 아시아 태평양 광고FESTIVAL9위 랭크“모든 구직자들을 응원합니다”Main Target2030 취업준비세대도전적 + 진취적젊음, 열정 그리고 패기대학 졸업 후 진로 확정단계미성숙한 사회인사회적 영향에 가장 취약한 층광고모델 선정방식 BIG MODEL (X) -> NORMAL PERSON (O)NORMAL PERSON (X) -> BIG MODEL (O)메시지 전략PLAYER : 야마다 유코 (구직자)GOAL : 취업SPONSER: 전국민의 응원박제된 청춘에도 날개는 있다.Follow your Heart 광고는 그 시대

  • [광고관리론] Anycall 애니콜 광고기획안
  • 광고 커뮤니케이션이준기의 4색 전략애찾사Ultra EditionBranded Entertainment 전략 사용무선인터넷의 사용을 자연스럽게 보여줌제품의 특징을 인기 개그프로그램화 하여드러냄(유머 마케팅)매스미디어에 집중한 기능형 광고로매체별 광고형태의 다양화Anycall의 최근 광고 커뮤니케이션에는 문제가 없다!!!그렇다면, Wibro Phone의 광고 커뮤니케이션은?소비자들은HSDPA?Wibro?기술에 소구하고자 하는 광고는 Bad Choice!!!(Pavv와 Xcanvas의 칩 성능 대결 광고)

  • [고전문학컨텐츠론] `우적가`를 이용한 공정선거캠페인 공익광고 기획안
  • 광고 ‘공정선거캠페인’타깃 : 선거를 앞 둔 유권자기획의도 : 도적의 협박에도 굴하지 않고 도리어 그들에게 깨달음을 주는 우적가의 내용을 선거캠페인과 연결하였다. 금품향락의 회유에도 굴하지 않고 제 목소리를 낼 줄 아는 유권자의 모습을 부각하여 공정선거를 지향하였다. 시 놉 시 스1. 이른 아침, 투표하기 위해 길을 나서는 노인의 모습이 보인다. 2. 한 무리의 @@당 선거 당원들이 노인을 가로막는다.3. @@당 선거 당원들은 노인을 협박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