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주의 경제학의 대가 밀턴프리드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맺 음 말
“20세기에 부활한 애덤 스미스”
“마거릿 대처 전 영국총리,로널드 레이건 전 미국
대통령의 통치철학 형성에 중추적 역할”
“각국의 중앙은행 운영의 주요 이론적 토대 제공”
“지금 스웨덴인 몇 명이 내린 평가보다 50년후 동료
경제학자들이 내릴 평가가 더 무섭다”
-밀튼 프리드먼의 노벨 경제학상 수상 소감 中
프리드먼의 생애
1912년 뉴욕의 빈한한 가정에서 출생
1946년 컬럼비아대학에서 박사학위 수여
박사학위 취득 후 시카고 대학으로 자리를 옮김
1976년 ‘통화주의 경제이론’으로 노벨 경제학상 수상
1977년 로버트 루카스에게 시카고 대학의 자리를 물려
주고 스탠퍼드 대학의 후버연구소로 옮김
2006년 11월 16일, 향년 94세로 타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