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의 경제성장과 발전 브라질 국가 소개 브라질 역사 브라질 경제 성장 현황 브라질 경제개혁 룰라 정부 한국과 브라질 관계 브라질 경제개혁 가르도주정부 세계속의 브라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감 사 합 니 다
^- ^ )*
Ⅰ. 서 론
브라질의 역사
2.
1500년 포르투갈에 의해 발견
1822년 포르투갈의 프랑스 점령 종결과 동시에 브라질 독립 선언
노동제폐지: 왕제 -> 공화정제
‘질서와 진보’의 슬로건을 내세운 대통령제를 기반으로 근대화
5) 1930년 세계 대공항으로 커피 경제에 큰 타격을 입은 뒤 잦은 쿠테타와 독재 정치로 정치적 혼란 겪음
독립과 공화국 시대
1960년대 정치 혼란과 경제 위기가 계속되자 정부에 불만 품은 군대 쿠데타 일으켜 정권 장악
군사정권의 만행 - 무분별한 헌법개정, 일방적인 정당폐지, 언론 통제, 불법 선거.
군사 정권 속 경제 - 엄격한 통제 속에서 브라질 경제는 매년 성장, BUT 외국의 윈조에 의존한 탓에 많은 자본이 해외로 빠져 나가 결국 빈부 격차가 커지는 현상 초래.
군사 정권시대
1970년대 중반 이후 민주화 정책 시작
1985년 최초 민정 대통령 당선
1988년 11월 새 헌법 승인
1989년 직접선거로 대통령 당선
1994년 페르난두 엔히크 카르도주 대통령 당선 (98년 재선)
2002년 루이스 이나시우 룰라 다 시우바 대통령 당선
(06년 재선)
민주주의 시대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