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또 다른 인생을 설계한다 Sims 심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또 다른 인생을 설계한다
Sims2
1. 심즈 소개
심즈는 인생을 게임화한다라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2천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함으로써 기네스북에 오름과 동시에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PC게임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처음 출시 당시 그래픽과 사운드는 별 볼일 없다는 평가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실적을 올릴 수 있었던 것은 게이머의 예상을 뒤엎는 독특한 아이디어와 확실히 차별화 되는 요소들을 갖췄기에 가능한 일이다.
(1) 심즈 시리즈 소개
더 심즈 - 실감나는 현실이 반영된 인생설계게임. 2D그래픽.
별난 세상 - 에일리언 납치, 램프요정, 사랑의 묘약, 프랑켄슈타인 등 환상성 도입
신나는 파티 - 관계에 중점을 둠. 파티와 이웃 초대 가능.
두근두근 데이트 - 이성과의 관계 중시. 데이트게임.
지금은 휴가중 - 해수욕, 캠핑, 스키등의 휴가개념 도입.
멍멍이와 야옹이 - 애완동물 입양과 농작물 가꾸기. 5가지 직업 추가.
슈퍼스타 - 직업개념 확대. 스타만들기라는 미션형식.
수리수리 마수리 - 결투, 퀘스트, 레시피 도입. 환상성이 극대화된 아이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