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스타벅스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감사합니다 ^ㅡ^
스타벅스는 전세계에 7200여 개 매장을 갖고 있는 세계 1위의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이다. 또한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는 2000년 12월 (주)
신세계와 미국 스타벅스 커피 인터네셔널의 공동투자로 설립한 합작 법인이다.
신세계 발표에 따르면 2000년 86억원의 매출로 시작해 252억원, 437억원에 이어
지난해 급기야 500억원의 벽을 넘어 550억원(추정)을 기록했다.
기업소개
- 훌륭한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존엄성으로 대한다
- 비즈니스를 하는 방법에 있어서 필수적 요소의 하나인 다양성을 수용한다
- 커피의 구매,로스팅 그리고 서비스에 대해서 가장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다
- 고객만족을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한다
- 지역사회와 환경 보호에 적극 기여한다
- 수익성은 우리 미래의 성공에 필수적이란 것을 인식한다
성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관리] 스타벅스 서비스경영
  • 스타벅스의 커피맛과 경영방식에 반해, 1982년 대기업 부회장의 자리를 박차고 당시 오직 4개의 스토어를 갖고 있던 작은 커피 회사 스타벅스에 마케팅 책임자로 합류한다. 1986년 이태리 스타일의 에스프레소 바를 열기 위해 스타벅스를 떠나 일 지오날레를 연 뒤, 1987년 8월 스타벅스를 인수하여 회장 겸 최고 경영자가 되었다. 1992년, 스타벅스를 스페셜 티 커피 회사로서는 최초의 상장기업으로 만들었고, 미국 내 2,000여 스토어를 갖고 있는 세계 최고

  • 스타벅스 경복궁역점 상권분석
  • 스타벅스 경복궁역점은 앞으로 어떤 전략을 취해야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지 상권분석을 통해서 알아보고자 한다.2. 스타벅스 기업소개1) 대한민국에서 스타벅스의 위상① 2012년․ 2012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대상 (디지틀조선일보, 지식경제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 제1회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커피전문점부문 1위 (한국브랜드경영협회) ․ 제1회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커피전문점부문 1위 (포브스코리아, 중아일보, 국가브

  • 스타벅스(starbucks)의 마케팅 전략
  • 분석SWOT분석이란, 기업의 내부 환경과 외부 환경을 분석하여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y(기회), threat(위협) 요인을 규정하고 이를 토대로 경영 전략을 수립하는 기법이다. 내가 생각하는 스타벅스는 SWOT분석은 아래와 같다. (1) Strength(강점) 우선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스타벅스는 현재까지 단 한번도 광고를 하고 있지 않지만, 실질적으로 커피전문점의 선도 기업이라고 말할 수 있다. 실제로 국가 브랜드위원회와 지식경제부

  • 조직행위론 사례연구
  • 분석 c) 해결방안 v. 미국 기업들의 슬롯머신 인센티브 a) 관련사례 조사 b) 인센티브의 정의 c) 인센티브의 장점 및 단점 d) 관련사례 분석 vi. 외국의 동기부여 사례분석 a) 월마트 (샘월튼) b) 마이크로소프트 (빌게이츠) c) 스탠더드 오일사 (록펠러) d) 일렉트로닉 데이터 시스템즈 (로스 페로) e) 웨이스트 매니지먼트사 (웨인 휘젠거) 3. 갈등과 협상 사례 A. 갈등과 협상 - 정의 및 개요 B. 갈등과 협상사례 - 1. 유한킴벌리 친화적 경영사례 i. 역할

  • 경영경제 미국 산업의 국제 경쟁력 분석
  • 경제의 기본구조로 자리잡게 되었다. 5) 1990년대 : 80년대의 경쟁력 약화에 대해 미국 정부와 민간노력의 결실로써 미국의 물가가 안정세를 지속하고 산업경쟁력이 크게 강화되었다. 세계화와 정보통신혁명을 선도하고 탈냉전체제의 전개에 따라 자유경쟁에 바탕을 둔 경제 패러다임의 유효성이 증대되는 새로운 경제환경에서 안정적 성장을 위한 적절한 통화, 재정정책이 일관성 있게 지속적으로 시행되었다. 기업과 금융기관도 구조개편을 통해 경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