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xus 의 미국진출 도요타 소개 연혁 현황 환경분석 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한국 렉서스 홈페이지 www.lexus.co.kr
도요타 홈페이지 www.toyota.com
파이낸셜 뉴스, 각종 경제 신문 사이트
한국 수입자동차 협회 kaida.co.kr
BMW코리아 홈페이지 bmw.co.kr
Mercedes-Benz 코리아 홈페이지 www.mercedes-benz.co.kr
한국자동차공업협회 www.kama.or.kr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055845109
도요타 초일류 경영 - 정일구, 시대의창, 2006
도요타 파워 - 정철화, 무한, 2006
렉서스 세계를 삼킨 거대한 신화 - 체스터 도슨, 거름, 2004
도요타처럼 생산하고 관리하고 경영하라 - 정일구, 시대의창, 2004
도요타 방식 - 제프리 라이커, 가산출판사, 2004
도요타 벤치마킹 - 와키마츠 요시히토, 동양문고. 2003
참고자료 및 사이트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TOYOTA 현황
<TOYOTA의 세계분포도>
전세계 26개국 46곳에 거점을 두고, 170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요타 렉서스의 한국 시장진출 전략 분석
  • 도요타 소개1-2.회사개요1-3.회사연혁2.렉서스의 탄생2-1.렉서스의 연혁2-2.렉서스의 탄생배경3.렉서스의 한국 시장 진출 동기4.외부환경분석4-1.국내 자동차 산업현황4-2.국내 수입차 시장현황4-3.경쟁사 분석4-4.고객 분석4-5.환경 분석5.내부환경분석5-1.조직구조분석5-2.렉서스의 핵심 역량5-3.성과분석5-4.SWOT5-5.STP6.마케팅 믹스(4PS)-4PS7.렉서스의 성공요인 분석 Ⅲ.결론 및 향후 전략참고자료 및 문헌Ⅰ.서론1.기업선정배경우리나라 수입차

  • [국제마케팅] 도요타의 이문화 극복전략
  • ☀ 목 차 ☀Ⅰ. 서론1.1 기업선정배경Ⅱ. 본론1. 도요타 기업개요1.1 도요타 소개1.2 회사 연혁2. 렉서스의 탄생2,1 렉서스의 연혁2.2 렉서스의 탄생배경2.3 렉서스의 한국 시장진출 동기3. 외부환경 분석3.1 국내 자동차 산업현황3.2 국내 수입차 시장현황3.3 경쟁사 분석3.4 고객 분석3.5 환경 분석4. 내부환경 분석 4.1 조직구조 분석4.2 렉서스의 핵심 역량4.3 성과분석4.4 SWOT 전략4.5 STP 전략5. 마케팅 믹스 (4PS)6. 렉서스의 성공요인 분석7. 도요타

  • [국제마케팅] 도요타(렉서스)의 이문화 극복전략
  • ☀ 목 차 ☀Ⅰ. 서론1.1 기업선정배경Ⅱ. 본론1. 도요타 기업개요1.1 도요타 소개1.2 회사 연혁2. 렉서스의 탄생2,1 렉서스의 연혁2.2 렉서스의 탄생배경2.3 렉서스의 한국 시장진출 동기3. 외부환경 분석3.1 국내 자동차 산업현황3.2 국내 수입차 시장현황3.3 경쟁사 분석3.4 고객 분석3.5 환경 분석4. 내부환경 분석 4.1 조직구조 분석4.2 렉서스의 핵심 역량4.3 성과분석4.4 SWOT 전략4.5 STP 전략5. 마케팅 믹스 (4PS)6. 렉서스의 성공요인 분석7. 도요타

  • [경상대학] 브랜드 마케팅전략 분석(렉서스)
  • ☀ 목 차 ☀Ⅰ. 서론1.1 기업선정배경Ⅱ. 본론1. 도요타 기업개요1.1 도요타 소개1.2 회사 연혁2. 렉서스의 탄생2,1 렉서스의 연혁2.2 렉서스의 탄생배경2.3 렉서스의 한국 시장진출 동기3. 외부환경 분석3.1 국내 자동차 산업현황3.2 국내 수입차 시장현황3.3 경쟁사 분석3.4 고객 분석3.5 환경 분석4. 내부환경 분석 4.1 조직구조 분석4.2 렉서스의 핵심 역량4.3 성과분석4.4 SWOT 전략4.5 STP 전략5. 마케팅 믹스 (4PS)6. 렉서스의 성공요인 분석7. 도요타

  • [국제경영] 도요타 미국 시장 진출 분석
  • 도요타 소개1) 회사의 개요2) 도요타의 연혁3) 도요타의 생산품목4) 도요타 생산품 판매지역2. 도요타 사업 분석1) 영업실적과 전반적인 사업평가2) 제품분석 및 경쟁력 평가3) 생산관리 및 노무기법3. 도요타의 미국시장 진출 분석1) 미국시장 진출동기2) 현지화 내용3) 현지경영에서의 애로요인4) 현지경영에서의 성공요인4. 미국시장 공략의 첨병 LEXUS1) LEXUS 소개2) LEXUS 개발결정과 브랜드 선택과정3) 마케팅 전략5. 향후 개선방안0. 기업선정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