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경영학 현장학습 - 롯데칠성음료(주) - 산업체 급식 - 영양사 인터뷰 - 견학처를 다녀와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2.13 / 2019.02.13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급식경영학 현장학습 - 롯데칠성음료(주) - 산업체 급식 - 영양사 인터뷰 - 견학처를 다녀와서
- 본문내용
-
Chapter 1 Title
산업체 급식에 대해서
Chapter 2 Title
롯데칠성음료(주)는
Chapter 3 Title
영양사 인터뷰
Chapter 4 Title
견학처를 다녀와서
Chapter 1 Title 산업체 급식에 대해서
→ 직영 방법
소속 구성원들을 위해 영양 및 복지 차원에서 급식소를 직접 운영하는 형태로, 급식 대상자나 급식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필요한 상당한 자본과 인원, 시설을 급식비의 일부 또는 전부로 기관이나 기업에서 보조하는 가장 이상적인 운영형태
위탁 방법 ←
회사에 잉여시설이 없거나 직영에서 오는 급식업무의 번잡함을 피하기 위하여,
또는 종업원 수가 적어서 급식시설까지 갖출 필요가 없는 곳에서 타인에게 급식을 의뢰하는 방법이다.
★ 산업체 급식의 특징
단체급식 중 가장 큰 규모
시설별 유형에 따라 뚜렷하게
나타나는 특징이 상이
★ 직영 산업체 급식의
특징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음
정해진 예산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