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진출 기업 성공사례-kfc 실패사례- 이마트(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17 / 2018.12.17
- 5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중국 진출 기업 성공사례-kfc 실패사례- 이마트
- 목차
-
CHAPTER 01
1. 선정이유
CHAPTER 02
2. 중국 분석
1) 중국의 정치적 특징
2) 중국의 경제적 특징
3) 중국의 사회적 특징
CHAPTER 03
3. 사례발표
1) 진출성공사례
2) 진출실패사례
3) CHAPTER 04
4. 결론
- 본문내용
-
KFC 중국
처음 진출 당시, 기존 중국 현지 업체와는 다른 서양식 패스트푸드만의 맛, 음식문화, 관리방식, 식사 관념 등에 대한 변화가 필요했다.
중국 내 200여 도시에 지점이 분포해 있으며 중국 요식업계 중 가장 큰 규모를 가진 기업으로 성장했다.
현재 가장 높은 수익을 내고 있으며 업계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주요 역할을 하고 있다.
중국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베이징의 러우쥐안(肉卷), 춘권 등을 이용함. 또한, 원료는 중국산만을 사용해 중국인에게 쉽게 다가가며 원가를 절감하는 이중효과를 보게 됨.
원료의 공급 상황과 소비자의 선호도, 상품의 시장 적절성 여부 등을 다방면으로 고려해 상품을 현지화함.
신 메뉴개발을 위해 상해에 '실험주방'이라는 R&D센터를 세워 중국인의 입맛을 관찰하고 이를 메뉴에 반영하였다. 지역에 따라 입맛과 아침식사 메뉴에 차이가 있었는데, 조사를 통해 각 지역에 맞는 아침메뉴를 개발해 냈다. 베이징에선 도넛종류- 유토우, 상하이에선 아침죽, 광저우에서는 밀크티를 아침메뉴로 제공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