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기어 마케팅전략 분석과 갤럭시기어 마케팅 현문제점분석및 갤럭시기어 마케팅대안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8 / 2016.02.18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전자 갤럭시기어 마케팅전략 분석과 갤럭시기어 마케팅 현문제점분석및 갤럭시기어 마케팅대안제언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삼성 갤럭시기어 제품 소개

ⅱ. 갤럭시기어 STP 전략
1. 환경분석
2. STP전략

ⅲ. 갤럭시기어 4P전략
1. 기존의 4P전략
2. 기존 4P전략의 문제점
3. 앞으로의 4P전략

ⅳ. 결론
본문내용
가격전략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지각된 브랜드는 고객들의 자사 브랜드에 대한 애호도로 인해 높은 제품가격 부과 가능.
-일반적으로 소비자는 제품의 품질을 판단할 만큼 충분한 정보를 갖고 있지 못할 때 가격을 품질의 지표로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출시한지 오래되지 않았기 때문에 가격을 낮춘다면 많은 소비자들의 구매 후 부조화를 경험할 가능성이 높다.


촉진전략
-소비자들은 주로 디스플레이가 꺼진 상태의 제품을 봤는데 켜진 상태에서 직접 보게되면 디자인이 괜찮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실제로 많은 실제 사용자들은 디자인에 대해서 우호적인 반응을 내놓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시리즈 마케팅전략분석과 갤럭시 시리즈 향후시사점 레포트
  • 삼성전자 Galaxy Series 마케팅전략서론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의 마케팅을 분석한 이유는 갤럭시 시리즈의 마케팅이 대한민국 마케팅의 전부를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삼성은 국내 기업들 중에서 단연 1위라고 자부할 만큼 그 영향력이 강하다. ‘대한민국은 삼성으로 움직이며 삼성이 망하면 대한민국 경제가 망한다.’라고 할 정도인데, 그래서인지 삼성 마케팅이 대한민국 마케팅이고 대한민국 마케팅이 곧 삼성이다. 다른 외국기업의

  • SKT(SK텔레콤) 기업분석과 SKT 마케팅전략분석과 SKT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
  • 삼성은 갤럭시 기어의 업데이트를 통해 SNS나 메신저 등도 기어에서 확인 할 수 있게 계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해 문자메시지보다 모바일 메신저로 메시징 비중이 옮겨가는 것을 반영할 것이라 밝히는 등, 갤럭시 기어에서 가장 사용 빈도가 높을 것으로 보이는 메시지 확인의 편리성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Ⅳ. SK텔레콤 (SKT) SWOT 분석-Strength1. 시장점유율 1위: 현재 이동통신사 시장의 점유율은 SKT 50.7%, KT31.4%, LG U+17.9%로 SK

  • 갤럭시노트 마케팅 전략분석및 갤럭시노트 브랜드분석과 IMC분석과 갤럭시노트 성공요인분석
  • 대안으로 삼성은 태블릿 PC의 ‘생산성’과 스마트폰의 ‘휴대성’을 겸비한 갤럭시 노트를 내놓았다.Ⅱ. 갤럭시노트 마케팅이슈✔ 글로벌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는 갤럭시 노트2012년, 삼성전자가 치열한 시장상황에서 경쟁자들을 누르고 모바일 시장 점유율 1위, 사상 최대 판매량 및 실적을 달성한 배경에는 영업이익률이 30%에 달하는 혁신적인 제품이자 브랜드인 갤럭시 노트가 있었다. 기존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5.3인치의 디스플레이, S펜이라

  • LG전자 G2 마케팅 전략분석과 LG G2 마케팅리서치 결과분석및 G2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삼성전자,애플) 및 소비자 분석삼성전자는 스마트폰 시장에서 현재 35.2%라는 높은 수치로 점유율 1위에 등극했고 현재 점유율을 유지하기 위하여 스몰히트 전략을 실행할 준비를 하고 있다. 현재 갤럭시s4에 이어 갤럭시 기어를 출시하면서 새롭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추가하는 추세이다. 2013년 2분기 판매량이 7600대로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던 애플과의 시장점유율 격차를 21.8%로 작년에 비해 7%정도 더 벌렸다. 시장점유율 1위인 삼성전자는 2위인 애플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글로벌시장 성공요인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전략과 STP,4P.CRM전략분석/ 삼성전자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마케팅(1)SNS을 이용한 마케팅2) 스포츠마케팅2. 삼성전자의 미래마케팅 전략1) Digital Age(1)E-Book(2)디지털 디바이드2) 글로벌화 전략3) 윤리경영과 사회적책임Ⅲ. 삼성전자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타겟팅)3. Positioning (포지셔닝)Ⅳ. 삼성전자 마케팅믹스 4P전략1. Price (가격전략)2. Product (제품전략)3. Promotion (촉진전략)4. place (유통전략)Ⅴ. 삼성전자 CRM전략1. CRM의 역사2. 삼성전자만의 CRM전략Ⅵ . 삼성전자의 현 문제점 및 해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