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백마축전 만족도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조사계획 수립
2. 빈도분석
3. 요인분석
4. T-test 분석
5. 분산분석
6. 단일변량 통계분석
7. 독립변수간 상관관계
8. 회귀분석
9.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1. 조사계획 수립
조사 목적
“Power CNU”라는 기념행사와 함께 학교의 힘을 알리고자 열린 행사
대학 축제의 획일화와 학생들의 외면
백마축전의 만족도를 통한 대안제시


회귀분석
- Adjusted R-square 값이 0.481로 설명력에 영향
- 상관관계가 비교적 낮은 참여도, 초대가수,날씨, 주점 이용

홍 보
- 적극적인 홍보 필요
- 강의실 방문, 등 하교 시 , 지역연계 홍보 필요

다양한 행사
- 학우들의 단합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양질의 행사 필요
- 단대, 과별의 대항게임

학생회
- 총학생회와 과 학생회의 연계
- 단합된 축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경영] 중국 관광객 유치의 활성화 방안
  • 만족도는 어느 정도인지? 서울시가 최근 실시한 외국인 관광객 대상 실태조사 결과에 의하면,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90.4%가 서울을 방문하고 있으며, 이들의 서울관광에 대한 만족도는 ‘07년 79.1%에서 ’10년 91.2%로 매년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시는 이러한 조사결과와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 일자리 창출효과가 큰 의료관광, 컨벤션 등 고급형 관광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하여, 해외 마케팅을 더욱 강화함과 동시에, 관광

  • 현대 자동차의 기술발전
  • 축전지,리어 시트 아래쪽에 연료탱크를 탑재 고출력의 리튬 폴리머 전지를 새로 개발 장착.현대 자동차가 나아갈 방향결론국내 자동차 판매량앞으로의 발전 방향기후변화 대응온실가스를 발생시키지 않는 대체 에너지원 발굴 및 대체연료자동차 개발.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 분야에서 독자적인 기술개발을 통한 수소연료전지차, 바이오 연료차 등 대체연료자동차 개발과 실용화.아반떼 LPi 하이브리드는 ‘친환경 성능과 실용성을 겸비한 준중

  • 외식산업에서의 가격, 메뉴, 소비자 행동
  • 마케팅 전략의 성공이라 하겠다.자신과 매장, 상품(음식)의 컨셉과 차별화 요소를 잘 표현한 메뉴북은 고객의 흥미와 신뢰를 쌓을 수 있다. 메뉴북을 보게 될 고객이 무엇을 궁금해 하고 무엇을 고민하는지 체크해야 한다. 각 메뉴별로 구체적인 설명을 표시하고 거기에 아울러 재료, 원산지, 제고과정 등을 추가 하면 좋을 것이다. 스토리텔링을 통해 음식의 유래나 맛있게 먹는 법, 주의사항 등을 알려주는 것 또한 좋은 팁이 될 수 있다. 음식의 사진은

  • [가족문제 독신자] 독신의 증가 원인, 실태 및 기업 사회에 미치는 영향
  • 만족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가정관리학회지: 제20권, 2002)․ 이화서, ‘독신증가의 문제점과 불교적 이해’ (대한불교천대종 출반부, 2003)․ 한국 외국어 대학교 외국학 종합 연구 센터 ․ 부산일보 2004년 6월 12일자․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홈페이지․ 한국 Gallup : http://www.gallup.comhttp://www.unninet.co.kr/http://www.mohw.go.kr/index.htmlAttribute VBName = ThisWorkbookAttribute VBBase = 000020819-0000-0000-C000-000000000046Attribute VBGlobalNameSpace = FalseAttribute VBCreat

  • [경영학] 스타벅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개념 및 특징과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조사분석(A+자료)
  • 축전이 벌어지기 시작했다. 각 기업 간의 경쟁이 점차적으로 심화되고 있는 상태이다. 대기업들은 막강한 자금력과 마케팅을 앞세워 해외 유명 커피 제조업체들과의 제휴 또는 독자브랜드 개발의 형태로 시장 진출을 노린다. 이들은 모두 최고급 커피전문점을 표방하고 있다.b. 불안정한 원두가격1975년, 전 세계 커피 생산량의 1/4를 생산하는 브라질에서 발생한 흑서리 때문에 파운드 당 원두 가격이 치솟았다. 이 때 스타벅스는 3개의 매장만을 갖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