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 식당 운영의 경영과학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19 / 2017.12.19
- 5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문제 설명
2. 모형
3. 엑셀 모형
4. 결과 해석
- 본문내용
-
벨라르미노 학사 식당 운영문제>
서강대학교 벨라르미노 기숙사는 현재 의무식으로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하지만 기숙사에서 식사를 많이 하지 않는 일부 학생들의 불만을 수용하여 식당 운영 방식을 식권구입제로 바꾸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현재 의무식 제도에서 학생들이 부담하는 1끼니당 가격은 2,500원이며 제공되는 식사량은 일~금 아침과 저녁 두 끼, 그리고 토요일 저녁 1끼를 포함하여 1달에 총 55끼가 제공되고 있다.
식당 운영업체 아워홈은 의무식이 폐지되고 식권제가 시행된다면 판매하는 끼니 수가 감소함에 따라 매출 및 이익이 줄어들 것을 우려하고 있다. 따라서 아워홈은 현재 2,500원인 끼니 당 가격을 쿠폰제 시행과 함께 올릴 것을 검토중이다. 우선 기숙사 거주 학생들이 선택 가능한 식사 옵션은 다음과 같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