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CR RF온라인게임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30 / 2019.12.24
- 3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 Introduction
1 . CCR 소개
2 . RF 온라인
3 . 마케팅 목표
4 . 게임 산업 환경 분석
Ⅱ . Marketing Analysis
1 . 4P
2 . SWOT
3 . STP
Ⅲ . Our Marketing Strategy
1 . PC방 업체 대상
2 . 개인 유저 eotkde
3 . 기타
- 본문내용
-
1) 인터넷 벤처기업 CCR
1995년 3월 설립된 CCR은 1,400만 회원수를 자랑하는 국민게임 ‘포트리스2블루’를 탄생시킨 온라인게임 업체로 세계 최고 수준의 게임개발 능력과 노하우를 발판으로 전세계 온라인게임 산업을 선도해온 기업이다.
CCR은 게임업계 최초로 ‘원소스 멀티유스(One source, Multi use)’ 개념을 도입해 애니메이션, 출판, 완구 등 국내외 캐릭터 머천다이징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향후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문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거듭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를 위해 CCR은 기획에서부터 마케팅, 홍보,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하나의 단일화된 게임배급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략적인 온라인게임 퍼블리싱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CCR은 게임포털사이트 X2game 사이트(www.X2game.com)을 통해 포트리스2블루, 디지몬 온라인, 서치아이 온라인 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에니메이션 및 온라인 만화 사업 또한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사업과 더둘어 인터넷 솔루션 제공, system integration 구축사업을 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