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CR RF온라인게임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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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 Introduction

1 . CCR 소개

2 . RF 온라인

3 . 마케팅 목표

4 . 게임 산업 환경 분석

Ⅱ . Marketing Analysis

1 . 4P

2 . SWOT

3 . STP

Ⅲ . Our Marketing Strategy

1 . PC방 업체 대상

2 . 개인 유저 eotkde

3 . 기타
본문내용
1) 인터넷 벤처기업 CCR

1995년 3월 설립된 CCR은 1,400만 회원수를 자랑하는 국민게임 ‘포트리스2블루’를 탄생시킨 온라인게임 업체로 세계 최고 수준의 게임개발 능력과 노하우를 발판으로 전세계 온라인게임 산업을 선도해온 기업이다.
CCR은 게임업계 최초로 ‘원소스 멀티유스(One source, Multi use)’ 개념을 도입해 애니메이션, 출판, 완구 등 국내외 캐릭터 머천다이징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향후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문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거듭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를 위해 CCR은 기획에서부터 마케팅, 홍보,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하나의 단일화된 게임배급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략적인 온라인게임 퍼블리싱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CCR은 게임포털사이트 X2game 사이트(www.X2game.com)을 통해 포트리스2블루, 디지몬 온라인, 서치아이 온라인 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에니메이션 및 온라인 만화 사업 또한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사업과 더둘어 인터넷 솔루션 제공, system integration 구축사업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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