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기획론] 뮤지컬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27 / 2019.12.24
- 5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획의도
왜 축제인가
뮤지컬 축제를 여는 이유
기대효과
- 본문내용
-
2000년 이후 대형뮤지컬을 중심으로 한 잇따른 성공 사례들과 함께 뮤지컬 시장이 괄목할 만한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에 따라 뮤지컬 관객층이 두터워지고 있으며, 뮤지컬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하나의 문화코드로 자리 잡게 되었다. 이 시점에서 뮤지컬이라는 문화적 코드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의 필요성에 대한 욕구가 커지고 있다.
또한 뮤지컬 시장의 양적 성장에 비해 저조한 질적 성장이 뮤지컬 발전을 지연시키는 요인으로 지적되고 있다. 이제는 양적 성장을 넘어선 질적 성장을 논하며 관람문화를 한 단계 성숙케 할 때이다.
이러한 인식하에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전문적 내용이 부족합니다
- 26574***
(2019.09.15 13:00:3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