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테이크아웃커피전문점의 선호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3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다음은 귀하의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이용’과 관련된 일반적인 질문입니다. 정답은 없으며 귀하가 평소 생각하시는 점을 솔직히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커피전문점을 이용해 본적이 없는 응답자는 해당 전문점에 대한 느낌과 향후 구매시의 상황을 가정하여 응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 귀하는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을 이용해 보신적이 있습니까? ( )
1) 예 2) 아니오

■ 다음은 신촌 지역에 있는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입니다. 이용해 보신 곳을 모두 선택해 주세요.
1) 스타벅스 2) 파스쿠치 3) 크레마 4) 로즈버드 5) 가본적 없음

■ 귀하는 신촌 지역의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을 얼마나 자주 방문하십니까?
스타 벅스 파스 쿠치 크레마 로즈버드
방문 횟수 (월 평균) ( 회) ( 회) ( 회) ( 회)

■ 다음에 주어진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의 선호 브랜드 순위를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파스쿠치 크레마 로즈버드
( 위) ( 위) ( 위) ( 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고맙다
  • aqua***
    (2006.05.31 14:23:55)
회원 추천자료
  • [경영통계] 커피빈 coffee bean 소비자 만족도 조사
  • 테이크 아웃형 커피전문점인 스타벅스는 매장수와 판매실적에서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커피빈은 스타벅스와 비교해 매장 수와 판매실적에서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지만 편안한 매장분위기와 부드러운 맛으로 국내시장 진출 후 꾸준한 성장을 거두고 있다. 다른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과는 다른 차별화된 전략으로 국내시장의 NO2를 노리는 커피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는 어느 정도인지 통계적 분석방법으로 알아보기로 했다. 이론적 배경1.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성공요인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성공요인’으로 수정하였다. 즉, 이 연구를 통해 커피 맛 때문에, 혹은 약속 장소로써 우리가 자주 이용하고 있는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성공요인을 찾아보고 그에 대한 고객의 충성도 및 신뢰도를 통해 그 현황과 실태를 파악하는데 우리의 목적이 있다고 하겠다. 또한 더 나아가 테이크아웃 커피 시장에서 매출액 순위 1,2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타벅스와 커피빈의 성공요인을 집중적으로 분석하고 이것이 국내의 커피 브

  • [졸업논문][외식산업경영학] 커피전문점에 대한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분석 2)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의 신뢰도분석 3. 연구가설의 검증 1) 가설1의 검증 2) 가설2의 검증 3) 가설3의 검증 Ⅴ. 결론 및 시사점 1. 연구의 요약 2. 연구결과의 시사점 3. 연구의 한계와 향후 연구과제 부록 참고문헌 표 목차 P.Z.B의 서비스품질 구성차원 고객만족과 서비스 품질과의 비교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구매 후 행동에 관한 연구 평가 속성 모집단의 규정 및 조사표본 설문지의 구성

  • [사업계획서] FRESH FRUIT SALAD
  • 분석하여 이를 활용해 판매의 주 종목인 과일과 음료를 판매하는 것에 대한 타당성을 알아보기 위한 질문이다. 음료가 72.8% 과일이 69.7%의 높은 수치를 기록했는데, 이를 통해 음료나 과일을 판매 하는 것이 어느 정도 타당하다고 볼 수 있다.6번 질문. 귀하가 디저트 전문점을 찾는 이유는 무엇입니까?답. 친구들과 만남을 위한 장소로 사용하기 위하여 83.8% 공부나 기타 여가, 문화, 유식공간을 위하여 69.7%후식이나 디저트 제품을 먹기 위하여 50.3%해

  • [학사학위 졸업논문] 녹차전문점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커피전문점 이용 행태적 특성 커피전문점 선택 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 녹차의 이용 행태적 특성 녹차전문점의 인지 여부 커피전문점 SWOT분석 녹차전문점 SWOT분석 POSITIONING Ⅰ. 서 론1. 연구의 목적현대를 살아가는 누구나 한번쯤 접해 봤을 법한 소위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이처럼 최근 스타벅스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의 커피전문점들이 선을 보이며 대중들에게 크게 사랑받고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