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드라마 세트장과 관광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8 / 2017.11.08
- 25페이지 / (기타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TV 드라마 세트장과 관광 마케팅
- 목차
-
1. 서론
1) 정의
2) 배경&필요성
3) 시장환경 및 문제 제시
2. 본론
1) 성공사례
2) 실패사례
3. 결론
1) 성공요인
2) 성공요인을 바탕으로
- 본문내용
-
정의
TV 드라마와 관광마케팅이란?
다른 관광지와 달리 드라마의 배경 장소 or 배우의 캐릭터 등 관광객들을 유인할 수 있는 충분한 관광자원
배경 및 필요성
TV는 우리 생활 속에서 뗄 수 없는 한 부분
2000년대 영상촬영지에 대한 관심 ↑
자연스럽게 심미적 이미지형성 + 친밀도
↓
관광지 선택 시 동기요인으로 작용하여 영상 촬영지로 관광객들을 유인
<중 략>
성공 사례에서 비추어 본 성공요인
1. 체험 위주의 특색 있는 관광 콘텐츠 개발
Ex.의상체험,생활문화체험,고스트파크,추억1번지.
2. 지자체와의 협력체계 구축
Ex.모노레일 설치,내일로 마케팅, 국보테마파크 조성사업,1+1할인 혜택.
3. 홈페이지 및 sns활용
Ex.꽃거지, 교복체험 sns바이럴 마케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