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일본 진출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24 / 2017.10.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P&g 일본 진출 실패사례
목차
Ⅰ. 글로벌 기업 The Procter & Gamble”
1. P&G 그룹 & 제품소개
2. 창업주 소개
3. P&G 그룹

Ⅱ. 국제진출현황 “The Procter & Gamble 의 gamble(도박)”
1. 일본진출의 필요성
2. P&G의 일본진출 초기 SWOT 분석 및 전략
1) P&G가 일본에 진출했을 당시 P&G의 SWOT
2) P&G에서의 계획한 초기 전략
3) 초기 전략에 대한 결과

Ⅲ. 새로운 시장변화
1) 경쟁사들의 반격
2) 시장점유율 변화

Ⅳ. 일본시장 진출 실패 이유 (3가지)

Ⅴ. Michael E. Porter의 가치사슬모형으로 살펴본 P&G의 수정전략

Ⅵ. 결론
본문내용
? 회사소개
1837년 설립
사업 분야 및 생산 제품 : 건강 및 유아용품과 종이제품, 미용 및 화장제품, 가정용품
본사: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시
현지 법인: 80 여개국
종업원: 약 98,000 명

세계 최대의 생활용품 업체 중 하나
세계 140여개 국가에서 300여 브랜드를 공급
세계 500대 기업 중 100위권 내

- P&G의 장인정신
100여년이 지난 현재까지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제품을 만든 원동력 경영이념에도 반영

- 경영이념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제품을 공급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이버라인 LINE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네이버라인 성공실패사례(일본,한국), 네이버라인 마케팅전략과 느낀점
  • 네이버라인서비스전략 사례분석-목차-1. 네이버라인 서비스소개(1) 네이버라인 소개(2) 라인의 주요기능2. 네이버라인 핵심역량3. 네이버라인 차별화된 전략4. 네이버라인 서비스전략5. 전략적제휴 전략사례6. 경쟁자와 비교분석 (왓츠앱,카카오톡)7. 네이버라인 성공,실패사례 분석(1) 일본진출 성공사례(2) 한국시장 실패사례8. 네이버라인 SWOT분석9.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0. 결론 및 느낀점1. 네이버라인 서비스

  • [국제마케팅] 애플의 ipod 아이팟 국제 마케팅 전략
  • 실패할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그리고 iPod의 전략적 도구인 음악 다운로드 소프트 웨어 i Tunes가 미치는 영향력이 한국에서는 p2p 사이트로 인해 큰 영향을 주지 못했다. 불법 p2p사이트를 통한 mp3의 공유가 가능해짐으로 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i Tunes를 통해 mp3를 다운받는 것이 상식이 되버린 iPod의 사용에 큰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것이다.4) 높은 마진율iPod은 용량별로 상대적으로 저가의 가격정책을 펴왔다. 저가의 mp3를 위해 중국에 현지 공장을 짓

  • [서비스 마케팅] 노키아 기업소개와 swot 분석 7p를 통한 마케팅
  • 목 차제 1장 서론제 2장 본론1.노키아 개요1-1.노키아 연혁1-2.노키아 소개1-3.노키아 내부분석(1) SWOT 분석(2) BCG 매트릭스2.모토로라 개요2-1.모토로라 연혁2-2.모토로라 소개3.노키아 서비스마케팅 관리믹스 (7p)4.motorola 핸드폰 사업 실패 원인4-1.모토로라 부진원인4-2.모토로라 부진에 대한 시사점5.노키아의 성공5-1.노키아의 성공 요인5-2.시장진출 성공 사례6.노키아의 시장진출 실패 사례6-1.한국 시장 진출 실패 사례 6-2.일본 시장 진출 실패

  • [마케팅] [마케팅]‘(주)농심’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A+리포트)
  • 일본, 미국 시장 등의 진출을 꾀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이러한 세계화 전략은 외화를 벌어들이는 것 뿐만 아니라 우리 것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우리 기업을 알린다는 의미에서도 중요하다. ㈜ 농심 이 우리 기업으로써 국제적으로 중요한 위치에 오르기 위해서는 많은 투자와 적절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리라 생각된다.넷째, 신제품 개발에도 주력해야 할 것이다. 경기침체가 계속되는 가운데 신라면과 새우깡과 같은 주력 상품

  • [서비스마케팅] 노키아의 시장진출 실패 사례
  • 목 차제 1장 서론제 2장 본론1.노키아 개요1-2.노키아 소개1-3.노키아 내부분석(1) SWOT 분석(2) BCG 매트릭스3.노키아 서비스마케팅 관리믹스 (7p)5.노키아의 성공5-1.노키아의 성공 요인5-2.시장진출 성공 사례6.노키아의 시장진출 실패 사례6-1.한국 시장 진출 실패 사례 6-2.일본 시장 진출 실패 사례6-3.실패요인 분석6-4.향후 전략 제안제 3장 결론노키아의 시사점참고문헌.제 1장 서론 북유럽의 작은 나라 핀란드, 그리고 핀란드 매출의 60%이상 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