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라인 LINE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네이버라인 성공실패사례(일본,한국), 네이버라인 마케팅전략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24 / 2017.01.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네이버라인 LINE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네이버라인 성공실패사례(일본,한국), 네이버라인 마케팅전략과 느낀점정리 레포트입니다.

네이버라인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네이버라인 서비스소개
(1) 네이버라인 소개
(2) 라인의 주요기능

2. 네이버라인 핵심역량

3. 네이버라인 차별화된 전략

4. 네이버라인 서비스전략

5. 전략적제휴 전략사례

6. 경쟁자와 비교분석 (왓츠앱,카카오톡)

7. 네이버라인 성공,실패사례 분석
(1) 일본진출 성공사례
(2) 한국시장 실패사례

8. 네이버라인 SWOT분석

9.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0.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카카오톡과 마찬가지고 네이버라인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네이버라인의 가입자 수를 늘려나가고 있다. . 또한 주요 시장이 해외라는 점에서 향후 성장 여력은 더 높다고 판단된다. 모바일게임 등의 상용화를 통해 다양한 수익모델이 추가되었다.
라인이 최초로 론칭한 모바일게임 ‘라인 버즐’이 출시 96일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였는데, 1개 게임의 3개월간 영업예상이익은 60억원으로 예측하고 있다. 라인은 모바일게임 퍼블리셔라는 점에서 개발사 입장에서는 RS에 따른 매출액(35% 배분율)이 바로 영업이익이기 때문이다.
특히, 연중 매출액이 유지될 수 있는 수명주기가 긴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경우 또는 3~4개의 라인 게임이 연간 출시될 경우에는 일본 라인에서만 발생할 수 있는 이익 규모는 게임빌, 컴투스의 연간 영업이익 이상이 될 수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수집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look3***
    (2019.05.12 22:04:44)
회원 추천자료
  • [조직설계] 필룩스(주)FEELUX 기업 사례 분석
  • 전략을 통해 ‘필룩스’라는 이름을 알리는 동시에 조명을 고급문화로 격상시키는 도전을 계속하고 있다. 오마이뉴스 http://www.ohmynews.com/NWSWeb/view/atpg.aspx?CNTNCD=A00007522574) 특허출원필룩스가 처음 세계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결코 쉽지 않은 전투를 벌여야만 했었다. 이미 필립스나 오스람 같은 다국적 유명 회사들이 조명시장을 점령하고 있어 무명의 한국브랜드 필룩스가 파고들 틈새는 보이지 않았기 때문이다. 특히나 중국의 카피제품들이 저

  • [e비지니스]월마트(Walmart)의 온라인시장진출 경영전략분석
  • 점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한국시장에 대해서도 국내기업과 합작법인을 통해 할인점을 출점할 것이 확인되고 있다. 94년 1월 현재 Wal-Mart는 미국을 포함해 세계 전역에 2,416개의 점포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10대 기업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는 90년대 후반에는 통신위성을 활용한 국제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남미 및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한 상권확장이 급속히 전개될 것으로 전망된다. • 경영전략월마트가 성공할 수 있었던 직접적인 요인은 저가

  • 고관여브랜드전략,고관여브랜드비교분석,나이키브랜드분석,아디다스브랜드분석,고관여제품
  • REPORT지속적인 고 관여 제품의 브랜드 개성 비교목 차Ⅰ. 고관여 제품의 특징 - p.3Ⅱ. 고관여 제품 브랜드 소개 p.51. 아디다스2. 나이키3. 뉴발란스 4. 프로스펙스 5. 아식스 Ⅲ. 고관여 제품 브랜드 비교분석 p.91. 브랜드 이미지2. 목표와 전략3. 마케팅 전략4. 글로벌 전략Ⅳ. 성공요인 및 느낀 점 p.25■ 참고문헌 및 출처 Ⅰ. 고관여 제품의 특징관여도는 특

  •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 276. 옥수수수염차의 상업화 34※ 옥수수수염차 SWOT 분석 37※ 4P 전략 3917차 개발과정 6단계 421. 아이디어 창출 및 선별 422. 제품 컨셉 / 제품개념 433. 사업성 분석 484. 시제품개발 495. 17차의 시험 마케팅 496. 17차의 상업화 52※ 17차 SWOT 분석 52※ 4P 전략 53Ⅲ. 결 론 601. ‘옥수수수염차’ 성공요인 분석 602. ‘17차’ 성공요인 분석 623. 옥수수수염차, 17차 비교분석 634. 신제품 개발 과정 과제를 통해 느낀점 64Ⅳ. 참고문헌 및 자료출처 65

  • [경영전략] 고객만족경영
  • 사례III. 결론 . 17느낀점 . 17참고문헌 . 18Ⅰ. 서론기업이 혁신을 하기 위해서는 기존에 당연시하고 있던 개념(concept)을 바꾸는 것부터 시작되어야 성공할 수 있고 또한 최고의 기업이 될 수 있다. 그와 같은 개념에는 기존사업에 대한 개념, 성공조건에 대한 개념, 전략에 대한 개념, 고객에 대한 개념, 기업문화에 대한 개념, 경쟁회사에 대한 개념, 기업을 둘러싸고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