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kakao의 다각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13 / 2017.07.13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카오 kakao의 다각화 전략
목차
제1장 다각화 전략
1. 다각화 정의
2. 다각화 형태
3. 다각화 전략의 VRIO
3.1 다각화 전략의 가치
3.1.1 범위의 경제
3.2 다각화 전략의 희소성
3.3 다각화 전략의 모방 가능성
3.3.1 다각화 전략의 대체재
3.4 다각화 전략의 조직

제2장 카카오

제3장 다각화 전략과 기업윤리
본문내용
제1장 다각화 전략
1. 다각화 정의
한 기업이 복수의 산업 또는 시장에서 동시에 복수의 사업을 영위하는 것
- 제품 다각화 전략
- 지리적 시장 다각화 전략
- 제품 시장 다각화 전략

<중 략>

카카오 게임
? 2012. 07 카카오 게임 서비스 오픈
? 게임 기업과 제휴를 통해 게임수수료(21%)를 받는 플랫폼
?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 게임이 아닌 게임들이 흥행에 성공, 제휴사에 대한 갑질 논란으로 매출 감소
? 카카오 캐릭터를 통한 게임 제작, 게임에 광고를 적용하여
매출에 따른 수수료율 책정
? 그러나, 매출 부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환경분석,카카오톡브랜드마케팅,카카오톡마케팅전략,소비자니즈와이슈,KAKAO TALK
  • 다각화 전략과 기업제휴, 광고를 통하여 수익을 창출해야 하며, 타 서비스와 차별화 하기 위한 브랜드 이미지를 확보해야 한다. 또한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은 범세계적이므로 해외 시장에도 신경 써야 한다. 4P 분석에서 더 나아가 카카오톡이라는 제품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는 사람이라는 요소가 포함된 7P로 분석. Ⅰ. 7P분석1. 제품 ( Product )- 스마트폰 Application은 그 활용도와 유용성이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며, 강화시켜야됨.끊임없

  • 경영전략론4공통)본인재직중이거나관심있는기업선정한후해당기업의본원적경쟁전략평가00
  • 전략도 다음의 위험을 대비하여야 한다.①집중한 세분화시장이 변하여 새로운 세분시장으로 이동할 때 즉각 대처하지 못하면 어려움을 자초한다.② 집중한 시장에 새로운 경쟁자가 등장하여 강력한 경쟁무기로 공략하면 곤란을 당하게 된다.③ 고객이 경기변동 등의 이유로 값싼 제품으로 구매를 바꾸게 되면 집중시장을 잃게된다.2. 재직중이거나 관심이 있는 기업 선정 -카카오톡1) 카카오톡 소개카카오톡(KakaoTalk)은 (주)카카오가 2010년 3월 18일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카카오톡 STP,4P,3C,SWOT분석/카카오톡 현문제점및 개선방향/나의의견
  • 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마케팅전략제 1장 서론제 1절 카카오톡 기업 선정동기카카오톡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 이름이다. 카카오톡은 카카오의 주력 상품으로 2013년 7월 기준 가입자 1억 명을 돌파한 모바일 메신저이다. 카카오는 카카오톡을 비롯한 다양한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그러나 오늘날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시장의 확대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사업과 커뮤니

  • 글로벌 핀테크 산업 & 국내 핀테크 산업 현황 핀테크 산업 발전전략
  • 카카오페이가 출시 1개월 만에 회원 100만 명 달성 핀테크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 증가▣▣▣카카오페이 결제 절차다음카카오와 증권사의 협력모델 ‘증권플러스 for kakao’다음카카오의 회원들이 주식매매를 원할 경우 증권사와 연결 : 미래에셋, 키움, 유안타증권 낮은 거래수수료 및 증권사의 관망자세 등이 활성화 제약요인▣▣▣한국NFC의 모바일 NFC간편결제NFC(근거리 무선통신)방식을 활용한 모바일 결제 서비스온라인상 카드 결제 시 스마

  • 카카오톡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카카오톡 향후나아갈방향제시 및 느낀점
  • 카카오톡의 위협이라고 할 수 있다.5. 카카오톡 경영전략(1) 수익창출전략카카오톡은 커머스, 커뮤니케이션, 게임, 콘텐츠 그리고 최근 급부상한 O2O 영역까지 사업을 다각화하며 다양한 수익 창출의 형태를 보이고 있다. 카카오의 매출 항목은 크게 중개매출, 광고매출, 기타 매출로 나누어 볼 수 있다. 카카오 매출의 대부분은 중개 매출에서 나오는 것이다. 중개 매출은 카카오 플랫폼 안에서 이루어지는 거래에서 발생한다. 카카오 게임하기와 카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