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4O 개념과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10 / 2017.06.10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O4O(Online for Offline)개념과 성공전략에 대해 발표한 자료입니다.

O4O의 개념, O4O 등장배경에 대해 발표하였고,
최근 O4O 구축을 한 기업에 대해 발표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O4O의 성공전략에 대해 발표자료를 작성하였습니다.
목차
1. O4O(Online for Offline)란?
2. O4O 등장배경
3. O4O 구축사례
4. O4O의 성공전략
5. 참고자료
본문내용
1. O4O(Online for Offline) 개념
1. O4O(Online for Offline)란?
‘O4O(Online for Offline)’ 는 O2O 업체들이 그 동안 쌓아온 빅데이터를 활용해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하거나 기존 문화를 개선해 운영하는 비즈니스 플랫폼을 의미

즉,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결합을 전제로 하지만 주 사업은 오프라인 사업을 중점으로 한다는 뜻
참고문헌
1) [시사상식/산업] O4O(Online for Offline)/정유진/2016.08.29
2) 현장으로 나온 O2O, 이제는 ‘O4O’다/한국경제매거진/2017.05.31
3) 혁신아이콘 O2O, 오프라인 본격화 통해 'O4O' 시대 연다/박동선/2017.05.09
4) [IT여담] O2O가 가고 O4O가 온다고?/최진홍/2017.05.04
5) 2017년 대세,O2O에서 O4O서비스로 전환/최덕수/2017.01.09
6) O4O의 새 롤모델 '아마존고'/김승열/2016.12.1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디지털 트렌드 2021
  • 전략과 계획이므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엔 모든 것을 재시작 해야만 할 것이다. 당장 정기국회도 못 열리는 형편인 만큼, 코로나19는 정부와 국가의 역할 수행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따라서 원격/비대면 민원처리 등이 더욱 중점적으로 다루어져야 할 것이다.이 책을 통해 세상을 관통하는 메가트렌드를 짚어보면, ‘빅데이터를 통해 AI가 분석해서 최적의 솔루션을 내놓는다’ 정도로 요약할 수 있을 것 같다. 또한 코로나19가 ‘언택트’ 시대

  • [소비행동론] 문화마케팅 개념, 중요성, 효과, 유형, 사례 및 성공전략
  • 소비자 행동론< 목 차 >1. 문화마케팅의 개념2. 문화마케팅의 중요성3. 문화마케팅의 효과4. 문화마케팅의 유형5. 문화마케팅의 사례와 성공전략1. 문화마케팅의 개념기업의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있어 문화예술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 이제 기업의 이미지와 상품의 가치를 높이는 중요한 수단이 되고 있다. 따라서 문화예술을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활동은 이제 보편화되고 있다. 이에 문화마케팅은 사회구성원이 가지고 있는 가치, 아이디

  • [경제학] 출구전략의 개념과 성공요건 분석
  • 출구전략의 개념과 성공요건 분석Ⅰ. 미국 발 금융위기에 대한 국제공조미국 발 금융 위기로 인하여 국제경제의 침체는 우리가 일찍이 경험하지 못한 고용, 수출, 금융 등 모든 분야에서 경기침체 현상을 초래하였고 이러한 경기 침체 현상은 아직도 진행 중인 현상으로 이해되고 있다. 거대한 미국의 유수한 투자자문 회사들이 금융위기에서 시장에서 퇴출 되었으며 수많은 은행들이 문을 닫았고 이러한 부실투자는 오늘날 글로벌 금융체제 하에서

  • 싸이월드의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개념 및 종류와 특징분석, 기능과 역기능, 마케팅 성공전략, 경영 성공전략, 광고성공 사례, SWOT분석, 포지셔닝 4C전략 총체적 조사분석
  • Report( 싸이월드의 개념 및 종류와 특징분석, 기능과 역기능, 마케팅 성공전략, 경영 성공전략, 광고성공 사례, SWOT분석, 포지셔닝 4C전략 총체적 조사분석 )목 차1. 싸이월드 선정이유. 1page2. 싸이 월드 기업 소개. 2page3. 업의정의. 3page4. SWOT 분석. 4page5. 시장세분화. 10page6. 표적시장선정. 11page7. 포지셔닝. 12page8. 포커스 설문 조사 (직장인대상). 13page9. 싸이월드의 4C분석. 19page10. 향후전략. 23page 1. 싸이월드 선정이유(1) 싸이월드 선

  • [공동체][공동체 성공전략]공동체 개념, 공동체 유형, 공동체 원리, 공동체 활동, 공동체 약화, 공동체 성공 전략, 공동체 관련 제언 분석
  • 공동체의 개념, 공동체의 유형과 공동체의 원리, 공동체의 활동 및 공동체의 약화, 공동체의 성공 전략 그리고 공동체 관련 제언 분석Ⅰ. 서론Ⅱ. 공동체의 개념Ⅲ. 공동체의 유형Ⅳ. 공동체의 원리1. 나눔과 연대2. 자치, 자발성Ⅴ. 공동체의 활동Ⅵ. 공동체의 약화1. 집단적 이기주의 1) 심각성2) 결과2. 가치전도(價値顚倒) 현상1) 의미2) 대두 배경3) 결과3. 지역 감정1) 심화배경2) 해결방안Ⅶ. 공동체의 성공 전략1. 기존 자원의 실용적 활용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