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설문지] 미래형 주거환경에서 홈네트워킹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needs 조사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8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조사대상자 일반사항 (1)
․본인이 해당되는 항목에 표시[○ 또는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귀하의 성별은 ?
① 남자 ② 여자

2. 귀하의 연령 대는 ?
① 10대 ② 20대 ③ 30대 ④ 40대 ⑤ 50대 이상

3. 귀하의 직업은?
① 회사원 ② 전문직 ③ 학생 ④ 주부 ⑤ 자영업
⑥ 기타 ( )

4. 귀하의 거주형태는?
① 아파트 ② 주상복합 ③ 다세대주택 ④ 빌라 ⑤ 전원주택
⑥ 단독주택

5. 귀하의 가족형태는? (해당되는 항목에 모두 표시하시오)
□ 본인 □ 배우자 □ 부 □ 모 □ 조부 □ 조모
□ 자녀 1명 □ 자녀 2명 □ 자녀 3명이상
□ 손자 1명 □ 손자 2명 □ 손자 3명이상
□ 기타 ( ) 명


조사대상자 일반사항 (2)

6. 귀하의 월수입 정도는?
①100만원 이하 ② 100만원~ 300만원 ③ 300만원~500만원 ④ 500만원 이상
⑤1000만원 이상

7. 수입중 문화, 교양, 오락비 지출이 어느 정도입니까?
① 5만원 이하 ② 5만원~10만원 ③ 10만원~30만원 ④ 30만원 ~50만원 ⑤ 50만원 이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대한 본인의 의견을 설명하시오 3)지구시스템과학 지구과학 환경 ( ,)밀폐된 방에 냉장고 문을 열어 놓으면 방안의 온도는 어떻게 되는가 1) ?지구에 철이 구리보다 많은데 그 이유를 우주생성과 관련하여 설명하시오 2) .공룡이 중생대 말에 갑자기 멸종하였다 그 이유는 3) ?천문우주학 오리온별 자리를 그려보시오 1) .창조론적 우주와 진화론적 우주에 관한 자신의 생각을 말하시오 2) .허블의 법칙과 빅뱅이론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3)대기 및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마케팅 부서-149-1. 마케팅 부서-249-2. 마케팅 부서-350. 웹프로그래머51. 교직 입사지원서52. 카피라이터지원-152-1. 카피라이터지원-253. 전산관련 프로그래머지원54. 방송사기자55. 일반사무직56. 차 판매57. 언론사58. 증권회사59. 유통/물류60. 기계 / 중공업 분야-1 60-1. 기계 / 중공업 분야-261. 제약회사62. 은행 / 증권회사 분야63. 대기업 사무직64. 영업관리/ 마케팅 홍보65. 중소기업사무직66. 물류 / 유통67. 메이크업강사68. 일반아르바이트69. 고

  • 정보문화 확산 및 내실화 방안 연구
  • 론조사를 실시하였으며, 본 연구의 마지막장인 제 Ⅷ장에서는 이제까지의 논의를 토대로 정보문화의 확산 및 내실화를 위한 정책적 과제를 살펴보았다.한편, 본 연구는 기본적으로 탐색적기술적경험적 연구방법을 병행한다. 여기서, 탐색적 연구의 특성은 정보문화의 특성에서 기인하는 것이다. 아직까지 정보사회가 본격화되지 않아 정보문화에 대한 개념은 물론 정보문화의 구체적인 내용이나 성격 및 특성들에 대한 명확한 정의나 합의가 없는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론총 : 1993: 4(”93.12):151-17020 시장경제원리와 정부기능의 재검토 ; F.A.하이에크의 시장질서론을 중심으로이호영 : 동아대사회과학론집 : 1993: 10(”93.12):1-2321 김영삼 정부의 신경제 5개년 계획에 나타난 임정추진방향에 대한 비판적 대안윤여창 : 임업경제: 1993: 1(”93.8):72-7422 클린턴 정부의 경제개혁과 농정방향농업협동조합중앙회 편역 : 농협조사월보: 1994: 437(”94.2):16-2323 기술혁신과 정부의 역할김광두 : 서강경제론집 : 1993: 22(”93.11):61-73

  • [마케팅원론] [마케팅]브랜드 마케팅 하우젠 분석 A+
  • 조사하고, 현재 시행하고 있는 마케팅을 분석하면서 그에 따르는 문제점은 없는지 살펴보면서 하우젠에 대한 본격적인 분석을 시작하도록 하겠다. Ⅱ. 본 론1. 환경 분석(1) 현재 경기 현황에 따른 소비심리요즘 경기침체가 지난 IMF 때보다도 더 심각한 수준이라는 우려의 목소리들이 곳곳에서 들려온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경기 환경 및 내수에 가장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는 영업 및 마케팅 부문의 어려움은 어느 때보다 더 크다고 할 수 있다. 우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