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팬택 중국자체브랜드확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8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중국의 시장상황
팬택의 경쟁우위
팬택의 위협요소
팬택의 선택
현지 전략 유지 , 강화
자체브랜드 확보전략
- 본문내용
-
현지 전략 유지 , 강화
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
상품 제조를 위탁하여 자신의 브랜드로 제품 출시
ODM
(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
제조업자 개발 생산 , 제조업자 설계생산 방식
자체브랜드 확보전략
1. 브랜드 강화 전략
2. 중국정부 정책과의 조화
3. 자체 생산라인 확장
4. 세분시장 공략
5. 선행연구 강화
6. 유통망 확충
7. 관시 비지니스
5. 선행연구 강화
(KILLER APLECATION 가능한 기술개발)
차세대, 새로운 기술 표준 만드는데 주도적 역할
R&D 비율 유지 , 강화
우수 인력 채용
7. 관시 비지니스
대인관계, 중국정부의 고위관료와의
비공식적인 개인관계
정부관료의 생각, 정책 변화에
대응용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