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작성법(마케팅 조사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보고서 작성법 (마케팅 조사론)
목차
보고서의 목적
보고서 작성시 유의사항
보고서의 기본적 요소
본문내용
보고서의 목적
아무리 훌륭한 문제의식과 가설, 그리고 조사 설
계를 통해 놀랄만한 결과가 발견되었다 하더라도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지 못
하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보고서를 작성하는 목적은 바로 조사결과를 효과
적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데 있다.

보고서 작성시 유의사항
조사보고서는 조사의 목적, 해결을 요하는
문제, 조사의뢰인의 의도나 요구에 준하여
이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작성되어야 할 것
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론] LG상사와 대우인터내셔널 비교
  • 마케팅 능력을 발휘한 것이다. 또한 산업용 원자재, IT 제품 등의 수입 유통에 과감히 나선 것도 LG상사가 업계 처음이라고 한다.(2) 조직차원의 상황요인채용의 유연성LG상사는 인재 POOL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는데 특정 채용공고 및 시기와는 별도로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를 위한 채용제도이다. 언제라도 인재POOL시스템에 경력 또는 신입 입사지원서를 작성, 발송하면 LG상사 예비 입사지원자로 관리하였다가 지원부문 및 희망직무와 관련된 채용 추

  • [마케팅조사론] 삼성증권 vs 세종증권
  • 작성자 : 윤수영고려대학교 경영학과HP : 018-290-4640 E-mail : 24464@hanmail.netI. 다음은 귀사가 보유한 지식 자원에 대한 내용입니다.각 항목별로 해당되는 번호를 골라 기입해 주십시오.1. 마케팅 부서의 인력 . ( )① 10명 미만② 10~20명③ 20~30명④ 30~40명⑤ 40명 이상2. 석 ․ 박사, MBA 등 인력 ( )① 10명 미만② 10~20명③ 20~30명④ 30~40명⑤ 40명 이상3) CPA, CFA, 변호사 등 인력

  • 놀부 부대찌개&철판구이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놀부 마케팅조사와 놀부 새로운 전략제안
  • 마케팅전략제안1) 서비스서비스가 높을수록 전반적인 이용에 만족한다.라는 분석을 토대로 서비스의 질을 높여 만족도를 높이는 전략을 제시한다.- 호출기(벨) 도입조사결과, 손님이 부르기 전에 알아서 대응한다.라는 문항에 부정적인 답변이 많았으므로 서비스의 신속성을 개선하여 이용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유추하였다. 그에 대한 방안으로 호출기(벨)를 도입할 것을 제안한다. 호출기 도입을 통해 이용의 불편함을 줄이고 전 매장에서

  • (창업계획서) 대학생 학업,취업 정보공유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 개발 창업 사업계획서
  • 마케팅 조사론 – 시험에 나오는 마케팅 사례들과 이론 핵 및 소립자 물리 – 주요 공식들과 원리 전자기학 실험 – 실험 보고서 작성에 유용한 정보들 조직행동론 – 유용한 팀플 주제와 자료들부동산학개론 – 이것만 알면 A+ 문제없다! 품질문화와 리더십 – 시험 유형과 학습법강의 학습자료문의전화1588-0000실시간 다운순위1.홍길동2.김철수3.이민정4.성해성5.이재훈도움말전체보기사업 소개 – 예상 디자인(web)오작교http://www.오작교.c

  • [신제품개발 마케팅] 항공택시 구상 및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만 잘 수립할 수 있다면 소규모의 성공가능한 업종으로의 개척은 불가능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기존의 안방식 교육보다는 실질적인 조사와 분석을 할 수 있는 강의를 더 많이 접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2주 남짓한 시간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문헌 및 자료반병길, “교통 산업론”, 「남영사」, 2002채서일, “마케팅 조사론”, 「학현사」, 2000박흥수, “신상품 마케팅” 「박영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