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Levi’s 리바이스 & BANG BANG 뱅뱅 브랜드성공과 실패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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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5.04.06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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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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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선정배경과 이유
Ⅱ. 경쟁사 분석
Ⅲ. 소비자 진단 (설문조사)
Ⅳ. 브랜드 전략수립
Ⅴ. 광고방향 제시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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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스티지(Masstige) 열풍
전통적 명품과 차별화되는 대량 생산의
신 명품(New Luxury Brand)
MCM 핸드백 & 지갑, 루이까또즈 지갑리바이스 Engineered Jean
매스티지의 리바이스와 국산 브랜드인 뱅뱅을 비교 분석
30년 이상 된 중견 기업 브랜드로서 오래된 이미지의 공통점이 있으나, 고객 선호도에서 큰 차이를 보임
Guess
젊고 심플하며 베이직한 스타일 시장주도 패션 Jean Brand 뛰어난 상품력과 브랜드 인지도 지속적인 매출증가를 달성 최고의 패션 진 캐주얼 브랜드
Calvin Klein
디자인 경향은 천연섬유 사용
안정된 기본적인 디자인 마무리
베이직하고 심플한 진 라인
절제되 라인과 날렵한 형태
단순함과 우아함, 그리고 섹시함
현대 건축학적 미학을 추구
기능적인 룩을 지향
자료평가
- 좋은 자료 같으나 좀 옛날 자료라 는 점이 단점이네요
- bae***
(2009.05.18 12:5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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