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순정만화- 만화원작으로한 드라마 성공사례분석 `꽃보다 남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22 / 2016.11.22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순정만화 - 만화원작으로한 드라마 성공사례분석 "꽃보다 남자"
- 목차
-
1. 꽃보다 남자 소개
2. 꽃보다 남자 성과
3. 꽃보다 남자 분석
4. 꽃보다 남자 성공요인
5. 꽃보다 남자 시사점
- 본문내용
-
꽃보다 남자 소개 - 원작
- 花より男子 - 가미오 요코가 창작한 만화
- 일본 만화 잡지인 《마가렛》에 12년 동안 연재
- 제41회 소학관 문학관 <소녀부문> 대상 수상
- 단행본은 1992년부터 2004년까지 36권으로 발행되었고, 완전판은 20권으로 발행
- 만화 ‘꽃보다 남자’는 미국, 프랑스 등 전세계에서 약 6,000만 부, 국내에서 150만 부 이상의 판매 기록
-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순정만화
→ 한중일 3개국에서 드라마 제작
애니메이션
일본
- 1996년 꽃보다 남자(Hana Yori Dango)
- TV아사히 제작
텔레비전 드라마
대만
- 2001년 유성화원 (流星花園: Meteor Garden) - CTS 제작
- 2003년 꽃보다 남자 (流星花園)
- 2003년 꽃보다 남자2 (流星花園 2)
일본
- 2005년 꽃보다 남자 (花より男子 ) - TBS 제작
- 2007년 꽃보다 남자 리턴즈 (花より男子 2) - TBS 제작
대한민국
- 2009년 꽃보다 남자 - KBS 제작
중국
- 2009년 유성우 (流星雨) - 후난TV 제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