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던킨도너츠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던킨 도너츠의 주 고객인
10대 후반에서 20 후반의 남녀 200명을
조사한 결과
(자체 설문조사, http://www.magazineworld.co.kr/partol/0202-changup.htm)
던킨 도너츠 매장을 방문한 고객 170명
한번도 매장을 방문하지 않은 고객 30명
던킨 도너츠를 방문하지 않은(30명) 이유는
내 이미지와 맞지 않아서 18명
맛이 없을 것 같아서 7명
가격이 비싸서 5명
던킨 도너츠 매장을 방문한 (170명) 이유는
자신이 먹으려고 108명
선물용으로 46명
시간이 남아서 11명
호기심으로 5명
남녀 200명에게 물어본
던킨 도너츠의 가격은? 매우 비싸다 14명
비싸다 97명
적당하다 89명
던킨 도너츠의 서비스에 대한 만족은?
만족한다 45명
그저 그렇다 125명
모른다 30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