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군관련 전문기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환경 분석
1)우리기업의 필요성
2)기존 군 관련 대표업체 현황
3)기존업체의 한계점
4)당사의 전략
2. 우리 기업의 모든 것
1) Mission & Goals
2) 신세대장병의 사회,경제적 성장
배경과 문화적풍토 분석
3) Segmentation & Targeting
4) Positioning
5) SWOT Analysis
6) 핵심메뉴 및 홈페이지 소개
3. 촉진, 홍보, 광고 및 고객관리 전략
1) 촉진전략
2) 대상별 홍보 전략
3) 맞춤식 회원관리
4) 인터넷과 TV를 통한 광고
- 본문내용
-
1. 환경 분석
1) 우리 기업의 필요성
매년 약 20만명의 남성 입대,제대 ( 약 60만의 현역병 유지)
300만의 예비역 존재
군대에 관심이 많은 밀리터리(Military) 매니아 다수 존재.
군대특유의 폐쇄성(보안성)으로 인해 민,군 간에 제대로 된
커뮤니케이션 수단 부재
2) 기존 군 관련 대표업체 현황
곰신닷컴 – 군위문품 판매, 애정 서약서, 애정성적표, 군 생활용품취급
http://www.gomsin.com/
솔저피엑스닷컴 – 군위문품, 군인용품, 생활용품 쇼핑몰
http://www.soldierpx.com/
아미마트 – 군대생활용품, 소포세트, 약봉지, 훈련용품 등 판매
http://www.armymart.co.kr/
아미코리아 – 육군 PX물품, 군위문품, 입대선물, 군용품등 판매.
http://www.armykorea.co.kr/
3) 기존업체의 한계점
주고객 20대 초반 여성 - 얇은 고객층
신세대 장병들의 변화된 성향 반영 미비
– 군복을 입고도 멋을 추구한다.
대부분 소규모의 쇼핑몰 형태 – 오락기능이 약함
번거로운 결제수단 – 무통장 입금형식 유지
사이트 내에서 정보공유등을 위한 커뮤니티 활동
환경이 미비.
– contents가 다양하지 못하다.
자료평가
- dsfsdfdsfsfsdfsdfsdfsdf
- kjhwhd***
(2012.11.05 18:44:15)
- 안돼요
- rkreh***
(2008.02.17 15:3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