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환경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유한킴벌리 소개
2. 환경 경영
3. 유한킴벌리의 환경 경영
4. SWOT 분석
5. 결론
본문내용
유한킴벌리
1970년 &킴벌리 클라크, 유한양행 합작 투자 설립
1984년 &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시작
산업용, 가정용 지류제품 생산, 판매
대표상품 &화장지 ‘뽀삐’, 아기기저귀 ‘하기스’, 여성용품 ‘화이트’
2003년 현재 매출액 7,035억원, 순이익 904억원
환경 경영
환경경영전략
- 환경적 시각을 전통적 경영전략에 폭넓게 반영하는 통합적 접근.
유한킴벌리의 환경방침
환경부하 최소화
지속적 환경개선
환경보호 운동에 선도적 역할
효율적 환경관리
조직원 환경관리 능력 배양
환경방침 공개

자원 사용과 재활용
1. 물질사용량 & 화장지 원료(ton/제품ton)
국내산 재활용지를
원료로 한 제품개발,
활용 지속적 증대

2002년 현재,
화장지 만들 때 80.4%
재활용지 사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한킴벌리의 윤리경영
  • 목 차 Ⅰ.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0. 기업소개1. 선정이유2. 회사개요3. 기업연혁4. 최근경영성과5. 경영방침Ⅱ. 유한킴벌리의 윤리경영1. 유한킴벌리의 윤리경영1) 환경경영2) 투명경영3) 녹화운동4) 직무윤리규범2. 윤리경영의 필요성1) 윤리경영의 실패사례3. 유한킴벌리의 윤리경영 사례(기사&동영상)1) 환경분야, 노인복지, 기타Ⅲ. 유한킴벌리의 윤리경영 평가1. 경영성과적인 평가 및 효과(성공한 이유)Ⅳ. 결론 및 개선방안Ⅴ. 참고자료Ⅰ

  • [윤리경영] 유한킴벌리의 윤리경영 성공사례
  • 환경 체험교육, 숲생태 전문가 양성, 연구 조사, 해외 사례연구 등 숲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왔다. 이러한 활동은 정부, NGO, 시민 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회적으로 확산되었고 사람들에게 친환경적이고 윤리적인 기업이라는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주었다. 현재 유한킴벌리의 5대 경영방침은 인간존중, 고객만족, 사회공헌, 가치창조, 혁신주도이다.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위생문화

  • 유한킴벌리 환경경영
  • 유한킴벌리 환경경영보고서유한킴벌리의 환경경영은 인간존중, 고객만족, 사회공헌, 가치창조, 혁신주도 라는 5대 경영방침의 정신에 근거하며, 실제 품질경영, 환경관리체제, 고능률 조직, 비전경영이라는 4가지 큰 주춧돌을 통해 총체적으로 구현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흔히 환경경영을 잘한다고 하면 시설관리(End of Pipe)를 잘 하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고, 환경담당부서에서 하는 일로 보기 쉽지만, 유한킴벌리의 환경경영은 이를 뛰어넘어 보다

  • 유한킴벌리와 킴벌리클라크 기업분석과 유한킴벌리 경영전략분석및 성과분석 PPT
  • CONTENTS1. 기업 선정배경(1) 킴벌리클라크(2) 유한킴벌리2. 킴벌리클라크 기업분석(1) 기업개요(2) 제품소개(3) 기업슬로건(4) 사업 영역(5) 글로벌 조직3. 유한 킴벌리 기업분석(1) 유한킴벌리 기업개요(2) 주요 사업 분야 (3) 기업조직구조4. 한국 기업환경분석(1) 사회적환경분석(2) 법적환경분석(3) 경제적환경분석(4) 정치적환경분석5. 유한킴벌리의 경영전략 및 성과(1) 핵심 전략(2) 사람이 우선인 경영방식(3) 친환경적인 제품전략(4) 경영성과

  • 유한킴벌리 사회적책임에입각한 환경경영사례분석
  •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유한킴벌리의 환경경영-목 차Ⅰ. 환경경영의 중요성의 인식Ⅱ. 유한킴벌리 기업소개(1)- 유한킴벌리의 지속가능경영(2)- 유한킴벌리의 사회 성과(3)- 유한킴벌리의 환경 성과(4)- 유한킴벌리의 경제 성과Ⅲ. 사례토론Ⅳ. 결 론1. 환경모든 생물이 사는 서식처이며 영향을 주는 생활권2. 환경의 위기인간을 중심으로 보면 인간 및 인간활동을 둘러싸고 있는 주위의 상태I. 환경경영의 중요성의 인식3. 환경과의 공존관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