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전략] 독일의 IT 기업인 SA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1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T 선도 기업 _ SAP]
‘원칙에 살고 원칙에 죽는다’
그렇다면 SAP가 추진하는 중점 전략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자.
SAP는 비 미국계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거의 유일한 글로벌 기업
“파트너가 클 수 있는 기회를 최대로 제공하는 것이 SAP의 전략”
SAP의 SMB 시장 전략
SMB 시장에서 SAP의 두 가지 솔루션
SAP코리아
투명한 경영으로는 감내하기 힘든 특수 상황에 따른 특수 시장을 위한 한국만의 특별 전략
SAP코리아 SMB
SAP코리아 측은 국내 파트너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추진
아이텔리전스
Case_야콥 mySAP 올인원 도입 사례
SAP 솔루션, 운영 비용 12% 절감
- 본문내용
-
IT는 Information(정보)과 Technology(기술)를 합친 말의 약자이다. IT산업은 최근 정보통신기술이 세계시장의 주요 산업 기술이 되면서 주목 받기 시작한 분야이며 주요 기업들도 이 분야 투자에 주력하고 있다. SAP도 IT분야에 주력하고 있는 기업 중 하나로써 현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중이다.
SAP[쌥]은 1972년 독일 만하임 에서 다섯 명의 전직 IBM 출신 엔지니어가 설립한 회사로 업무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전세계 가장 큰 시장 점유율과 기술 선도적인 업체이다. SAP은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하여 통합된 업무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였으며, 오늘날 IBM 이나 마이크로소프트 등과 같은 많은 기업들이 SAP 제품을 사용한다.
SAP의 최근 제품인 R/3는 재무, 인사, 제조, 영업, 물류/유통, 설비 및 공사관리 기능뿐만 아니라 문서들이 자동적으로 사용자들에게 전달되는 워크플로우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기술적으로 클라이언트/서버 모델을 채용하였으며, 윈도우 NT부터 IBM 메인프레임에 이르는 대부분의 운영체계 플랫폼을 지원한다. R/3의 최근 버전은 인터넷을 지원하기도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