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영등제의 고찰과 개선사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위치
2. 소개( 현대판 모세의 기적)
3. 축제소개
4. 축제일정
5. 뽕할머니
6. 주변볼거리
7. 교통
8. 숙박
9. 축제개선방향
- 본문내용
-
세계적으로 알려지게 되면서 진도군에서 1977년부터 축제로 발전시켰다. 바다가 갈라지는 이 현상을 ‘영등살’이라고 부르는데, 여기서 축제이름이 유래되었다.
영등축제는 음력 3월초에 가장 뚜렷한 현상이 나타나며 이 기간 중 향토색이 짙은 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이 축제 기간 중에 진도를 찾는 관광객들은 바다 밑의 속살이 드러나는 신비로운 자연현상을 구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갯벌에서 뜻밖의 횡재를 할 수 있다. 도처에 널려있는 돌미역을 따거나 갯벌 속에 몰래 꿈틀거리는 낙지를 잡을 수 있으며 바지락 등 조개도 잡을 수 있는 체험 관광지이기 때문에 관광객들의 흥미를 더욱 유발시킨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