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가구의 명품 허먼밀러의 경영전략[Herman Miller management strategy](설계소재친환경공급사슬망디자이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2 / 2016.08.12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사무가구의 명품 허먼밀러의 경영전략[Herman Miller management strategy](설계.소재.친환경.공급사슬망.디자이너)
목차
1. Herman Miller 회사소개
2. Herman Miller 역사와 전통
3. 환경변화에 따른 고객의 새로운 needs
4. 밀러SQA (Simple, Quick, and Affordable: SQA) 설계
5. 고객에 대한 5대 목표
6. 허먼밀러社, 이익보다 옳은 것이 우선
7. 허먼밀러 가구산업의 환경리더
8. 진정한 재활용 디자인
9. 진정한 재활용 디자인 구현사례
10. 친환경 소재
11. 공급사슬망 재구축
12. 허먼밀러의 위대한 디자이너들
본문내용
허먼밀러설립 연도 :1923년설립자 :디제이 디프리(D.J.DePree)직원 수: 5460명연 매출 :2조 5천억원(2014년 기준)브랜드 철학: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디자인이다.가장 많이 팔린 제품 :에어론 체어주요 클라이언트: 모건 스탠리, 골드만 삭스, 메릴린치, 마이크로소프트 등의 다국적 기업.국내에는 두산, NHN, LS, 삼성 등 디자인 특징 허먼밀러는 단순히 가구만이 아니라 혁신, 효율성 및 사회적 책임까지 디자인
1960년대 초 이후, 실질적인 경제 발전은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발생
•정규직이든 시간제든 재택근무를 하는 자영업자와 50명 미만의 직원을 가진 기업이 폭발 적으로 증가
•이로 인해 사무용 가구를 원하는 새로운 집단의 고객이 형성되었음
•허만 밀러는 이런 고객계층을 대상으로 중고 사무용 가구를 판매
•Tradex는 대기업 고객으로부터 구입한 중고가구를 리모델링헤서 이런 고객계층을 대상 으로 판매
•리모델링 비용이 높아 수익성이 낮았음
•과거 12주 수요되는 주문처리 시간을 4주 이내로 축소해서 고객이 만족함
•중고가구외에 신규 사무용가구의 수요가 있음 파악

새로운 고객계층의 요구사항
1. 전담조직 등 전문가 없음: 수많은 대안을 연구하기 어려움
2. 저렴하며, 양질의 재료를 이용하고, 신속히 조립할 수 있는 사무용 가구를 원함
3. 구입과정의 간소화를 추구
4. 사무가구가 수백 가지 스타일, 섬유, 색상 등의 요구 조건이 맞춰지지 않아도 빠른 시일 안에 정확한 날짜에 배달되기를 원함
€주문과 함께 신속히 배달되고 제대로 된 기능을 갖고 있는 가구를 원함

고객 접촉에서 주문입력까지
전통적 가구업체들은 종종 이 부분에서 3달까지도 소요
판매원은 잠재 고객을 방문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정리하고, 오랫동안 자세히 직원들의 업무 과정, 가구의 특징과 선택사항에 대하여 의논
가구의 구성은 2차원적으로 혹은 컴퓨터 디자인(CAD) 형태로 이루어지는데, 이 어떤 것도 제안 가격이나 재료비 명세서를 착오 없이 산출하지 못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의 의의
  • 전략이 검토되는 것이 올바른 관점이라 할 수 있다. 신제품 개발에 따른 브랜드확장에 대한 검토는 결국 생산자 중심적인 발상에서 오는 잘못된 관행이라 볼 수 있다. 소비자와 경쟁상황의 변화 속에서 브랜드자산을 관리-영향력 증대, 리더쉽 창출, 시장공격, 시장방어- 하고 유기체로서의 브랜드에 역동성을 부여하기 위한 목적에 따른 브랜드 확장이야말로 브랜드중심경영 시대에 적합한 프로세스다. 결국 브랜드 확장도 브랜드 매니지먼트(Brand Manage

  • yu 기업의사회적책임과지속가능경영 기말
  • 친환경 저탄소형 미래에너지 관련 사업-Environment 환경분야=스마트 시티, 스마트 그리드, 그린폴 등 친환경소재 및 수처리 사업 등◆외국기업 사례영국기업 막스&스펜서 사례기업 연혁-영국 최대 소매기업으로 식품, 의류, 가정용 가구에 걸쳐 3만 5,000개의 제품 라인 보유-전 세계 2,000여 개 공급업체로부터 조달하며 고용된 인원은 7만 5,000여명-30개국에 걸쳐 800여개에 달하는 점포를 운영하며 해마다 약 90억 파운드의 매출 실적사회적 비판-환경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전략을 통해 업체 특유의 경쟁우위 공략을 위한 접전이 치열하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높은 고객 인지도와 선호도를 갖고 있는 대림건설의 ‘e-편한세상’ 의 사례를 중심으로 아파트의 브랜드화 전략과 그 효과, 그들이 실시하고 있는 친환경정책, 입주자를 위한 프리미엄 혜택, 경쟁 환경의 분석을 통한 강점과 약점의 분석, 내부역량과 경영 성공 전략에 대한 조사를 통하여 보다 구체적으로 성공적인 사업전략에 대해 접근, 조사해 보고자 한다. 또

  • 도덕적 윤리적 리더십
  • 가구 제조업체허먼밀러 herman miller 직원들의 부서이동이 열려있고, 여러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리더가 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성장보다는 신념을 중시한다. 개념유형사례방향도덕적윤리적 리더십의 기업사례100년 전통의 미국 식품회사치키타 브랜즈 인터내셔널 기업을 성장시키는 기업윤리개념유형사례방향비 도덕적비 윤리적 리더십의 기업사례북한의 정치가김정일 金正日 1942.2.16 ~ 2011.12.17관계강화(realation) 역량부족의

  • [기업경제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관련된 국내외 모범사례(best practice)를 5개 이상 조사하고, 각 사례들이 해당 기업의 이윤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분석
  • 경영① 기업개요② 모범활동사례4) LG 생활건강의 정도경영① 기업개요② 모범활동사례5) 허먼 밀러의 노사관계와 환경문제에 대한 윤리경영 모델① 기업개요② 모범활동사례3. 각 사례들이 해당 기업의 이윤에 미친 영향1) 존슨앤존슨2) 롯데쇼핑3) 제너럴 일렉트릭4) LG 생활건강5) 허먼 밀러4. 기업의 사회적 책임 모범사례를 통한 시사점1) 사회적 책임의 인식 2) 사회적 책임 시스템3) 사업활동의 연계Ⅲ. 결 론Ⅳ. 참고 문헌Ⅰ. 서 론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