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가구의 명품 허먼밀러의 경영전략[Herman Miller management strategy](설계소재친환경공급사슬망디자이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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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무가구의 명품 허먼밀러의 경영전략[Herman Miller management strategy](설계.소재.친환경.공급사슬망.디자이너)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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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Herman Miller 회사소개
2. Herman Miller 역사와 전통
3. 환경변화에 따른 고객의 새로운 needs
4. 밀러SQA (Simple, Quick, and Affordable: SQA) 설계
5. 고객에 대한 5대 목표
6. 허먼밀러社, 이익보다 옳은 것이 우선
7. 허먼밀러 가구산업의 환경리더
8. 진정한 재활용 디자인
9. 진정한 재활용 디자인 구현사례
10. 친환경 소재
11. 공급사슬망 재구축
12. 허먼밀러의 위대한 디자이너들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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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먼밀러설립 연도 :1923년설립자 :디제이 디프리(D.J.DePree)직원 수: 5460명연 매출 :2조 5천억원(2014년 기준)브랜드 철학: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디자인이다.가장 많이 팔린 제품 :에어론 체어주요 클라이언트: 모건 스탠리, 골드만 삭스, 메릴린치, 마이크로소프트 등의 다국적 기업.국내에는 두산, NHN, LS, 삼성 등 디자인 특징 허먼밀러는 단순히 가구만이 아니라 혁신, 효율성 및 사회적 책임까지 디자인
1960년대 초 이후, 실질적인 경제 발전은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발생
•정규직이든 시간제든 재택근무를 하는 자영업자와 50명 미만의 직원을 가진 기업이 폭발 적으로 증가
•이로 인해 사무용 가구를 원하는 새로운 집단의 고객이 형성되었음
•허만 밀러는 이런 고객계층을 대상으로 중고 사무용 가구를 판매
•Tradex는 대기업 고객으로부터 구입한 중고가구를 리모델링헤서 이런 고객계층을 대상 으로 판매
•리모델링 비용이 높아 수익성이 낮았음
•과거 12주 수요되는 주문처리 시간을 4주 이내로 축소해서 고객이 만족함
•중고가구외에 신규 사무용가구의 수요가 있음 파악
새로운 고객계층의 요구사항
1. 전담조직 등 전문가 없음: 수많은 대안을 연구하기 어려움
2. 저렴하며, 양질의 재료를 이용하고, 신속히 조립할 수 있는 사무용 가구를 원함
3. 구입과정의 간소화를 추구
4. 사무가구가 수백 가지 스타일, 섬유, 색상 등의 요구 조건이 맞춰지지 않아도 빠른 시일 안에 정확한 날짜에 배달되기를 원함
€주문과 함께 신속히 배달되고 제대로 된 기능을 갖고 있는 가구를 원함
고객 접촉에서 주문입력까지
전통적 가구업체들은 종종 이 부분에서 3달까지도 소요
판매원은 잠재 고객을 방문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정리하고, 오랫동안 자세히 직원들의 업무 과정, 가구의 특징과 선택사항에 대하여 의논
가구의 구성은 2차원적으로 혹은 컴퓨터 디자인(CAD) 형태로 이루어지는데, 이 어떤 것도 제안 가격이나 재료비 명세서를 착오 없이 산출하지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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