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Research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18 / 2016.03.18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의사 결정 문제
3. 연구 문제 목록
4. 자료 수집 방법
5. 조사 자료 분석 결과
6. 조사 결과 분석에 따른 결론
- 본문내용
-
3. 연구 문제 목록
LG U+ 의 전반적인 소비자 선호도는 어떠한가 ?
LG U+ 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무엇인가?
LG U+ 대리점을 방문한 적이 있는가?
LG U+ 에 가입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
LG U+ 에 가입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LG U+ 서비스에서 가장 불만족스러웠던 점은 무엇인가?
타 통신사를 이용하며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은 무엇인가?
타 통신사를 이용하며 가장 불만족스러웠던 점은 무엇인가?
멤버십 서비스 중 가장 선호하는 분야는?
LG U+ 의 마케팅 활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와이파이서비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