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Research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18 / 2016.03.18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추천 연관자료
목차
1. 기업 소개
2. 의사 결정 문제
3. 연구 문제 목록
4. 자료 수집 방법
5. 조사 자료 분석 결과
6. 조사 결과 분석에 따른 결론
본문내용
3. 연구 문제 목록

LG U+ 의 전반적인 소비자 선호도는 어떠한가 ?
LG U+ 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무엇인가?
LG U+ 대리점을 방문한 적이 있는가?
LG U+ 에 가입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
LG U+ 에 가입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LG U+ 서비스에서 가장 불만족스러웠던 점은 무엇인가?
타 통신사를 이용하며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은 무엇인가?
타 통신사를 이용하며 가장 불만족스러웠던 점은 무엇인가?
멤버십 서비스 중 가장 선호하는 분야는?
LG U+ 의 마케팅 활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와이파이서비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