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보호가정대상 프로그램(10회기세부계획, 맞벌이부부프로그램, 소년소녀가정프로그램, 저소득가정프로그램, 프로그램개발과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1.26 / 2015.11.26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1,52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요보호가정대상 프로그램(10회기세부계획, 맞벌이부부프로그램, 소년소녀가정프로그램, 저소득가정프로그램, 프로그램개발과평가)
- 목차
-
1. 프로그램명
2. 프로그램 개요
3. 기대효과
4. 프로그램 필요성
5. 프로그램 목적 및 목표
6. 프로그램 진행일정
7. 세부진행 상황 (10session)
- 본문내용
-
1. 프로그램명
맞벌이 부부 & 소년소녀가정 & 저소득가정의 초등학생 대상 프로그램
-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2. 프로그램 개요
1) 일 정 : 매달 둘째, 넷째 주 토요일 월2회, 총 8회기 실시
2) 시 간 : 매달 둘째, 넷째 주 토요일 아침 9시
3) 장 소 : 학교사회복지실-(프로그램에 따라 장소는 변동 할 수 있음, 추후공지)
4) 소요시간 : 프로그램 내용에 따라 시간대는 유동적
5) 대 상 : 원주 ○○초등학교 4,5,6학년 학생
6) 선정기준 : 4,5,6학년 고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유는 저학년까지 같이 활동하면 고 학년이 원하는 욕구와 저학년이 원하는 욕구가 다를 수 있기 때문이다.
7) 모집방법 : 매 학기 초에 프로그램 내용을 짠 가정통신문을 통한 모집과 교사의 추천을 받는다.
8) 자원봉사 : 가정통신문을 통해 학부모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