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토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젠토프 기업분석
기존의 STP / 4P
문제점
2.시장상황 분석
3.새로운 STP
4.단계별 전략 제안
- 본문내용
-
GENTOFF?
2003년 8월 런칭
남영비비안의 남성속옷라인
'온화한, 친절한'이라는 의미의 Gentle
'상류계급의 남성, 멋쟁이'라는 의미의 Toff
세련된 디자인, 현대적인 컬러 감각
도시 남성을 위한
여성 속옷에 사용되는 소재 사용
세련된 디자인, 현대적인 컬러 감각
자사 주력 브랜드인 여성 속옷 비비안에 사용되는 소재를 사용한 팬티
디자인 면에서 떨어짐
평균 3만원 정도
비비안 매장에서 함께 판매
따로 마련된 매장은 없음
거의 전무하다고 볼 수 있음
주요 백화점에 입점한 속옷 브랜드들의
2~30대 구매가 두 배 이상 증가하는 등
속옷 패션에 대한 젊은 남성들의 관심 증가 추세
편집샵 및 백화점 남성의류층에 입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