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토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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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젠토프 기업분석
기존의 STP / 4P
문제점

2.시장상황 분석

3.새로운 STP

4.단계별 전략 제안
본문내용
GENTOFF?

2003년 8월 런칭
남영비비안의 남성속옷라인
'온화한, 친절한'이라는 의미의 Gentle

'상류계급의 남성, 멋쟁이'라는 의미의 Toff
세련된 디자인, 현대적인 컬러 감각
도시 남성을 위한

여성 속옷에 사용되는 소재 사용

세련된 디자인, 현대적인 컬러 감각

자사 주력 브랜드인 여성 속옷 비비안에 사용되는 소재를 사용한 팬티
디자인 면에서 떨어짐
평균 3만원 정도
비비안 매장에서 함께 판매
따로 마련된 매장은 없음
거의 전무하다고 볼 수 있음

주요 백화점에 입점한 속옷 브랜드들의
2~30대 구매가 두 배 이상 증가하는 등

속옷 패션에 대한 젊은 남성들의 관심 증가 추세

편집샵 및 백화점 남성의류층에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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