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의 경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2.1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주항공 소개 및 설명
2. 제주항공 vs 대한항공
3. 전략적 제휴
4. product
5. Physical evidence
6. promotion
7. distribuition
8. People
9. IT산업
10. 장단점 및 개선방안
본문내용
2. 연혁
2005
2005. 01월 제주항공 창립
2006
2006. 06월 운항증명(AOC)취득 서울-제주 정기노선 취항
2008
2008. 01월 Boeing항공기 구매 계약 체결
2009
2009. 03월 대한민국 저비용 항공사 최초 국제선 정기노선 취항
2009. 04월 항공운송 표준평가제도IOSA인증 획득
2010
2010. 05월 Boeing Shanghai와 중정비 계약 체결


(중략)


6. promotion
1. 홍보전략 및 주요 홍보채널

대학생 서포터즈, 제주항공 조이버(Joyber)

지하철에 초대형 항공기모형 and 광고모델 ‘빅뱅’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호응 끌기

탄력운임제 적용

인터넷이나 지면광고를 이용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냥 그래요 쓸만합니다. 1900원 가치는 하네요 수고하셨어요
  • 92617***
    (2018.11.13 22:45:57)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국내저가항공 산업분석 및 제주항공 경영전략 분석
  • 국내저가항공 산업분석 및 제주항공 경영전략 분석저가항공 산업의 개요1) 저비용항공사의 개념 2) 저비용항공 산업의 출현 배경3) 저비용항공사의 비즈니스 모델4)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현황5)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문제점2. 제주항공 사례의 분석1) 기업소개2) 전략분석Index3. 결론1) 제주항공의 문제점2) 제주항공의 개선방안 및 향후 전략 제안저가항공 산업의 개요저가항공 산업1. 저비용항공사의 개념낮은 항공요금단거리 노선중소형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서비스경영전략 사례분석및 제주항공 향후전략제안 PPT(사우스웨스트항공과 비교분석)
  • CONTENTS1. 제주항공 기업선정배경2. 저가항공 시장환경분석1) 지속적인 성장2) 경쟁의 심화3) 주요타겟 3.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 분석1) 제주항공 기업소개2) 프로모션전략3) 서비스전략4) 이벤트전략5) 한류활용전략6) 사내교육7) 기타활동4. 경쟁사 전략사례연구 (사우스웨스트 항공)1) 사우스웨스트항공 기업소개2) 서비스전략3) 원가효율전략4) 사우스웨스트의 성공요인5) 경영성과6) 사우스웨스트항공전략의 결론5. 제주항공 향후

  • 제주항공 경영전략 성공사례 분석 및 제주항공 성공요인과 SWOT 분석 및 향후시사점 연구
  • 제주항공 경영전략 성공사례 분석 제주항공 성공요인과 SWOT 분석 및 향후시사점 연구목차1. 제주항공 기업소개2. 저가항공사 란?3. 제주항공 성공요인 분석4. 제주항공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제주항공 경영전략 성공사례 분석(1) MZ세대 타켓전략(2) 마케팅전략(3) 기업운영전략(4) 가격전략(5) 고객커뮤니케이션 전략6. 결론 및 향후시사점1. 제주항공 기업소개제주특별자치도와 애경그룹이 2005

  • 항공마케팅,항공사전략,제주항공경영,prm,저가항공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제주항공의 매출 다각화를 위한 PRM(Partn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도입과 활용방안- 목차 -Ⅰ.Abstract1. 요약Ⅱ.서론1. 항공업의 특수성2. 저비용항공의 정의 및 특성Ⅲ.본론-기업환경분석1. 외부환경-국내항공시장 분석2. 내부환경- 제주항공 내부역량 분석3. 종합분석- SWOT분석, STP분석Ⅳ.본론- 발전방향제시1. 도입가능한 대안제시2. 선결조건 및 기대효과V.결론1. 맺음말※ 참고문헌Ⅰ.Abstract1. 요약 항공업은 다른 서비스업이나 제조업과는 다른

  • [국제경영전략] 제주항공 기업 전략 분석
  • 생각이 날다 제주항공 기업 전략 분석 국제경영전략Content선정이유전략 제시결 론BCG 매트릭스 분석STP 분석SWOT 분석산업구조분석연혁 및 재무현황선정이유 국내 대표적인 저가 항공사로 자리 매김2010년 하반기, 손익분기점 돌파새로운 경영 환경의 변화 항공규제의 완화, 새로운 경쟁사의 등장, 국제선으로의 진출제주항공의 비전 ‘글로벌 항공사로의 도약연 혁01월 제주항공 창립 08월 정기운송사업면허 취득 200506월 운항증명(AOC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