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마케팅전략,Walmar분석,Walmar마케팅전략,Walmar한국실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존 마케팅 전략

Ⅱ. Walmart의 성공요인
사례 – 미국

Ⅲ. Walmart의 실패요인
사례 – 한국

Ⅳ. 마케팅 전략의 변화

Ⅴ. Walmart의 개선점

Ⅵ. Walmart의 현재 동향
본문내용
Ⅱ. Walmart의 성공요인 (미국)

철저한 경쟁자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함양
당시 미국 최대 할인 소매점인 K마트 매장을 직접 돌아다니며 분석
- 경쟁자 모방과 분석을 통한 선도기업의 입지 확립

경비 절감을 위한 노력 + 끊임없는 투자
∙ 물류센터 건축, 위성통신 도입 - 신속한 유통경로 확립
∙ IT 분야에 투자 – 컴퓨터 재고 조사, 바코드 등을 최초로 소매업에 적용시켜 자본, 노동 생산성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