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신제품 기능성라면 개발 및 컨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연구주제
주제선정 배경
RESEARCH DESIGN
연구 내용
조사 방법
조사 계획
조사 예산
설문 내용 &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연구 목적
기존의 라면과는 다른 기능성 라면을
개발하기 앞서 소비자들의
욕구로부터 신제품 개발 아이디어의
창출과 제품의 전반적인
컨셉 선정을 위한 의견조사
연구 내용
1) 시장분석
- 라면 시장의 규모
- 라면 시장의 성장률
- 현재 시판되는 라면의 수
2) 소비자의 라면이용과 만족도
- 라면의 이용 상황
- 라면에 대한 만족
- 라면에 대한 불만족
3)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와 이용 실태
- 구매전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점
- 라면에 부수적인 재료의 첨부
- 건강식에 대한 라면의 변화
- 신제품라면에 바라는 점
- 기능성 라면의 가격정도
자료평가
- ..
- cor***
(2008.05.15 03:07:5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