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 창업 빵돌이와 빵순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문내용
-
1)기업현황
2)미션과 기업의 목적
⓵미션 : 지친 현대인들의 미각을 일깨워 주는 기업
⓶기업목적 : 인간에 있어 의식주는 없어서 안 될 존재이고 그 중 하나인 식생활에서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요소로써 아침을 굶는 대학생 혹은 직장인을 위해서 다른 제과점 보다 색다른 맛과 퀄리티를 제공하는게 우리 기업의 목적이다.
2.제품, 서비스
1)제품
·아침을 거르는 사람들 위한 밥보다 간편하고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빵
·기존 제과점과의 차이 및 특징 : 밥만이 식사가 아닌 밀가루로만 빵을 만든다는 편견을 깨고 쌀로 빵을만들어 영양적으로 문제가 없이 현대인들이 한끼 식사로 충분히 할수 있는 빵.
2)서비스
-신 메뉴가 나올때마다 그 제품을 덤으로 주는 형식.
-아침에는 모닝세트[빵 (2종류) + 음료 1잔(우유 혹은 쥬스 선택)] 로 판다.
-쿠폰제 도입(행사제품 하나 살때마다 도장하나씩 주어 10번 모을시 2000원 할인)
-아침 8~9시 방문 고객에겐 10%할인과 쿠폰을 제공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