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조사] 글로벌마케팅조사(국제마케팅조사)의 개념, 내용, 절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30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글로벌마케팅조사] 글로벌마케팅조사(국제마케팅조사)의 개념, 내용, 절차






목차

글로벌마케팅조사

Ⅰ. 글로벌마케팅조사의 개념

Ⅱ. 글로벌마케팅조사의 내용

Ⅲ. 글로벌마케팅조사의 절차

1. 문제의 정의
2. 자료의 수집
3. 자료의 분석
4. 모형의 설정 및 결과의 활용
본문내용
글로벌마케팅조사

I. 글로벌마케팅조사의 개념

마케팅조사는 기업이 당면한 특정 마케팅의사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자료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것이다. 즉 마케팅조사는 마케팅관리자들에게 마케팅활동에 필요한 제반 정보를 정확하고 체계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의사결정의 성공확률을 높여주는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사례] 월마트 사례
  • 조사목적설정정보수집의 원천 및 조사의 설계,표본(sample) 및 자료수집의 절차 등을 정함㉠2차자료 수집과 평가:타기관에서 이미 만들어 놓은 것이므로 이를 수집하여 이용할 경우 시간과 비용 절약㉡1차자료 수집: 관찰조사, 면접조사, 설문조사, 실험조사 및 현지조사마케팅 의사결정을 내리는 단계※마케팅조사 절차개념장점단점(한계)장애요인(촉진요인)표준화․국제마케팅전략을 표준화하여 모든 국제시장에 차별없이 동일하게 집행하는

  • 컨벤션 서비스관리 -(광고,홍보&관광)
  • 상대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80% 프랑스인들이 한국을 방문할 경우 체험하고 싶다고 응답하기도 했다.관광공사는 “조용한 산사에서 한국의 전통문화와 깊이있는 정신문화를 체험하는 템플스테이는 다른 아시아 국가와 차별화된 체험 관광상품의 하나로 부각될 수 있다”며 “유럽과 미주 관광객들은 이미 국내 템플스테이의 매력에 주목하고 있다”고 밝혔다.참고자료 : 국제 회의론 (윤세목 저, 현학사)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네이버 뉴스

  • [지역관광론] 부산 의료관광상품 개발
  • 조사무역연구소 동북아 의료허브 가능성과 추진과제전경련 아시아 의료관광산업의 성공사례 및 시사점한국관광공사 인터넷 사이트, www.visitkorea.or.kr네이버표 목차표-1 의료비 지출 현황표-2 외래 관광객의 의료관광 방문현황 연도별 분석표-3 메디텐보스 관광진흥상품 표-4 비수기 극복 방안도표 목차도표-1 외래 관광객의 의료관광 방문현황도표-2 외래 관광객의 도시별 방문 현황도표-3 부산의 외래 관광객 방문 목적목 차1.연구개요.2.

  • [마케팅] 휴대폰시장과 LG싸이언
  • 국제 콜백전화 0 0 0 0 0국제회선재판매 14,275 1,362 1,252 1,254 9,322초고속접속서비스 18,142 1,552 1,605 1,598 11,270설비미보유재판매 1,505,546 123,142 126,989 132,804 922,382구내통신서비스 246,011 22,393 22,762 22,288 150,310합 계 2,132,454 179,128 183,149 187,312 1,301,0952.3 부가통신서비스2.3.1 부가통신서비스 매출액(단위 : 백만원)구 분 2007 2008. 5 2008. 6 2008. 7 2008. 1~7월누계P 네트워크서비스 601,588 55,352 57,381 61,229 398,592인터넷접속 및 관리서비스 1,159,311 108,063 123,731 102,541 761,400

  • [국제경영](주)태평양 프랑스시장 해외진출 성공사례
  • 마케팅에 관여하면서 활로를 모색했다. 그러나 (주) 태평양은 결국 1995년에 SOON의 현지 판매를 중단하는 결정을 내릴 수밖에 없었다. 매장 구석에 먼지가 쌓인 채 진열되어 있는 상황을 더 이상 감내할 수 없었던 것이다. SOON 수출이 별 성과 없이 중단된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인지도 모른다. 당시 88 서울 올림픽으로 인해 한국에 대한 국제적인 관심이 증대되는 등 호의적인 상황이 조성된 것은 사실이지만, 화장품의 본고장에서 ‘Made in Korea제품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