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기업들의 핵심가치 조사 및 분석,전자업종의핵심가치경향분석,전자업종구직전략,LG전자,INNOX,SIEMENS,ITERFLEX,한미반도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개요
기업별 핵심가치
전자업종의 핵심가치경향 분석
전자업종 구직전략
Project를 마치며
본문내용
LG전자
기업의 VISION & 전략

미션
이해관계자 가치 창출을 통한 지속 가능한 성장 추구

전략
Integration + Partnership = Innovation

실행과제
CSR 거버넌스 구축 → CSR 리스크 관리 → 이해관계자 참여 → 전략적 사회공헌
참고문헌
LG전자 : LG전자 대표사이트
http://www.lge.co.kr/lgekr/news/LgekrFrontNewsIndexCmd.laf

INNOX : INNOX 대표사이트
https://www.innoxcorp.com/index1.htm

SIEMENS : SIEMENS 코리아 대표사이트
https://www.siemens.co.kr/kor/

한미반도체 : 한미반도체 대표사이트
http://www.hanmisemi.com/

INTER FLEX : INTER FLEX 대표사이트
http://www.interflex.co.kr/korean/index.as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LG 정보통신 베트남 합작투자
  • 기업들이 사업기반으로 자리 잡고 있었다. 때문에 지방 중소도시위주로 사원이 직접 발로 뛰면서 소용량교환기를 판매하다 점차 대용량교환기로 수출의 폭을 확대시켜나갔다. 서서히 수출의 폭이 넓어지면서 경제적이고 유지보수가 쉬운 STRAEX교환기를 베트남에 정식으로 설치하고 농어촌 전용 디지털 교환기를 선보인다. STREX교환기가 큰 지지를 얻자 LG정보통신은 중․대형교환기인 STREX-TD 현지 합작법인을 설립하여 반제품 수출 및 현지 조립의 전략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구직73. 은행사무직74. 영업 관리직75. 홍보․기획 부분76. 승무원77. 출판 분야78. 컴퓨터 그래픽 분야79. 생산관리/품질관리80. 식품 영업직81. 웹디자이너82. 신문사기자83. 결혼정보회사84. 의류유통업체17.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2 회사별 75가지1. 삼성전자TN-1 1-1. 삼성전자TN-22. 삼성전자-12-1. 삼성전자-23. 삼성물산4. 삼성 테크윈5. 삼성화재6. 삼성SDI-16-1. 삼성SDI-27. 삼성중공업-17-1. 삼성중공업-28. 삼성물산9. LG전자-19-1. LG전자-29-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LG텔레콤)7.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일반사무직 / 한화무역)8.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영양사)9.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영양사 2)10.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안내데스크)11.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유통물류회사 / LG유통)12.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프로그래머 / 전산관련)13.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자신의 분석이 돋보이는 자기소개서)14.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일반사무직 / GM대우)15.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언론사)16. 자기소개서 작성의

  • [면접자료] 최신 시사 토론 면접 정리자료[2009.09.24 업데이트]
  • 기업들이 경영을 할 때도 기업의 투명성을 지켜나가기가 어렵다고 생각한다. 당장 코 앞에 닥친 일을 생각하고 선처를 하기보다 앞으로 우리나라의 기업경영문화를 잘 이끌어나가기 위해 유죄선고는 마땅하다. (2) 횡령 및 배임의 행위는 정말 한 기업의 수장으로서 해서는 안 될 아니 생각지도 말아야 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일이 다시금 일어나지 않게 지금의 처벌은 당연하다고 생각되며 한편으로는 국가에서 우리나라의 유일한 자동차 업

  • [비교경영론] 삼성과 소니의 브랜드가치 및 인지도
  • 및 고급 TV시장에서 주목할 만한 성장 반도체, LCD 등에서 디지털 테크놀로지 리더의 이미지를 제품 이미지와 전략적으로 연계,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② 조직 내부의 중요성 인식- 최고 경영층의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 인식조직적ㆍ 집중적인 추진과 조직 내부의 공감대 형성이 이루어짐 5) 브랜드 가치 상승 배경① 전략적 브랜드 육성 정책 아래 견고한 제품력,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바탕으로 삼성전자의 휴대폰은 유럽 시장에서 높은 브랜드 선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