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더페이스샵 현황][더페이스샵 STP][더페이스샵 마케팅믹스][더페이스샵 SWOT][STP][마케팅믹스]더페이스샵의 현황, 더페이스샵의 STP, 더페이스샵의 마케팅믹스, 더페이스샵의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13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더페이스샵의 현황
1. 회사명
2. 브랜드명
3. 설립일
4. CEO
5. 주요사업
6. 사업 구조

Ⅲ. 더페이스샵의 STP
1. 시장세분화(Marketing Segmention)
1) 인구통계적 변수
2) 지리적 변수
3) 사회 문화적 변수
2. 시장선정(Targeting)
1) 연령
2) 지리적 위치
3)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3. 포지셔닝(Positioning)

Ⅳ. 더페이스샵의 마케팅믹스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1) 대학생
2) 문화, 주유 상권 및 주거 밀집지역

Ⅴ. 더페이스샵의 SWOT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reat

Ⅵ.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작용기전에 따른 출원동향은 역시 자연노화에 대한 출원이 181건으로 69%로서 가장 많았으며, 광노화가 45건으로 20%, 광노화와 자연노화를 동시에 방지하는 것이 37건인 11%로 출원되었음을 알 수 있다.

노화방지 화장품에 대한 출원인과 출원건수가 비례하여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향후 기술진보 및 출원증가가 계속 되리라고 보이며 이에 따라 노화방지에 대한 기술이 날로 성숙 발전할 것으로 예상 된다.

출원 263건에 등록 198건으로 등록비율은 75%로 나타났으며 이는 이후부터 연구와 개발이 한창인 기술분야로서 신원료 물질의 개발이나 기술의 선점에 각 업체들이 집중적인 연구․개발로 발 빠르게 투자한다면 기술관련 원천특허를 확보하는데 있어 적절한 시기가 되리라 기대된다.

화장품 총 출원건수에 대비한 노화화장품 관련 출원비율은 연간 평균 2%를 차지하던 것이 평균 10%로 비율이 높아졌으며 앞으로도 이 비율은 계속 증가하리라 본다.

노화방지 화장품의 원료개발에 있어서 천연물질에 대한 연구는 국내 화장품 개발의 주요한 부분에 해당하는데, 이는 우리나라가 식물성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고 국내 전래 또는 전통의학에 기반을 둔 원료개발이 중심이 되었기 때문이므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부분이어서 지속적인 특허출원이 예상된다.
기존 레티노이드 제제 등의 노화방지 성분을 안정화시킬 수 있는 제제기술, 제형개발 및 포장기술 등도 핵심적인 기술요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노화방지에 대한 이론이 아직 확립되지 않은 상태에서 새로운 기전들이 다각도에서 밝혀지리라 예상되며 그에 따른 다양한 활성물질의 개발도 증가하리라 본다.
고기능성의 노화방지 화장품의 원료개발에는 피부생리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필수적이어서 기존 피부질환에 사용되던 의약품 관련기술 및 기능성 단백질의 대량생산 등 유전공학을 이용한 생명공학 기술과의 접목을 통해 화장품에 대한 인식전환을 함으로써 새로운 기술내용의 출원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참고문헌
김슬기 외 6명(2005), 저가 화장품 업체의 성공과 발전방향, 충남대학교
남금희 외 1명(2010), 국내 화장품 광고에 나타난 에코뷰티 트렌드에 관한 연구 : 더 페이스 샵, 스킨푸드, 이니스프리, 비욘드를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
송기룡 외 4명(2008), 고객의 동적 선호 탐색을 위한 순차패턴 분석 :(주)더페이스샵 사례, 한국경영정보학회
이미영 외 3명(2009), CEO의 리더십과 전략적 정보화 시스템의 구축 : 더페이스샵 코리아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경영정보학회
이현호(2006), 우리나라 화장품 브랜드숍의 브랜드 이미지 차별화 전략에 따른 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중앙대학교
육미숙(2005), 중저가화장품의 패키지디자인을통한 지성소비현상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더페이스샵 시장점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및 마케팅전략제안
  • 더 페이스샵 제품이라는 인식이 들도록 디자인을 새로 구성하고, 더 페이스샵의 상표를 쓰도록 한다. 또한, 인터넷과 소셜 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유통망을 확보하고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남성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제품라인을 구성한다. 마케팅 믹스 전략에서 자세히 소개한다. 3. STP 분석1) Segmentation-외모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는 20대 초반-자기 관리, 개발에 대한 욕구를 지닌 20대 중반 -남성화장품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20대 후반2) Targeti

  • [기업경영사례] 더페이스샵 경영사례
  • 더페이스샵은 자연주의라는 컨셉트로 포장비를 대폭 줄이고 유통단계를 줄여 저렴한 가격에 그리고 천연재료로 높은 품질의 화장품을 공급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 더페이스샵은 자연스럽다는 느낌을 주도록 흰색을 기반으로 최대한 심플하게 설계함으로써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가 난다.2.3 마케팅 믹스 1) Product: 더페이스샵은 기초화장품 및 메이크업, 헤어케어, 바디제품 등 총 870여 개의 제품을 갖추고 있으며 한방 재료 과일 꽃

  • [서비스 마케팅]더페이스샵의 디자인을 통한 서비스마케팅고찰
  • 더페이스샵의 위치      3. 더 페이스샵의 선정이유와 방향 본론 제 2장  디자인 이론      1. 패러다임의 변화      2. 디자인의 역할 변화      3. 디자인이 중요시되는 이유 제 3장  더페이스샵의 발전사 및 경영이념      1. 발전사      2. 경영이념 제 4장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전략      1. SWOT 분석      2. STP 전략      3. 마케팅 믹스제 5장  더페이스샵의 디자인 분석      1. 매장 분위기      2. 시각, 촉각, 후각 영역

  • [서비스마케팅]더페이스샵의 디자인을 통한 서비스마케팅고찰
  • 감성을 자극하는더 페이스 샵(THEFACESHOP)의자연주의 디자인 전략목 차서론제 1장 저가화장품 시장 내에서의 THEFACESHOP 위치1. 저가화장품의 특성2. 더페이스샵의 위치3. 더 페이스샵의 선정이유와 방향본론제 2장 디자인 이론1. 패러다임의 변화2. 디자인의 정의 및 역할 변화3. 디자인이 중요시되는 이유제 3장 더페이스샵의 발전사 및 경영이념1. 발전사2. 경영이념제 4장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전략1. SWOT 분석2. STP 전략3. 마케팅 믹스제 5장

  • [마케팅관리론] 블링펜 마케팅전략
  • 분석과 SWOT분석을 해보았다.이 조사를 위해서 3월 27일 첫 모임을 가졌으며 이 활, 변동희, 이새롬, 김주하는 각각 정보를 수집하여 매주 2회 모여 수집한 정보를 종합하고 토론,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리포트 작성의 절차는 다음과 같다.1. 자료 수집연구논문과 관련 서적, 신문기사 등을 통해 화장품 산업, 네일 산업의 현황과 성장잠재력에 대한 자료를 함께 수집하였다. 2. 시장조사수원역 주변의 에뛰드하우스, 미샤, 더페이스샵 등의 매장과 TODA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