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기업분석,SKMS경영이념 및 사회공헌활동,SK기업의 전망과인재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소개
2. 창업과 발전
3. SKMS 경영이념
4. 인재상
5. 기업분석
6. 사회공헌 활동
7. SK의 미래
본문내용
3. SKMS 경영이념

기업관 :
- 안정과 성장을 지속적으로 이루어 영구히 존속, 발전
- 고객,구성원, 주주에 대한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사회 경제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해야 하며
나아가 인류의 행복에 공헌

추구가치 :
- 지속적인 고객 만족 을 통한 신뢰확보
- 구성원이 자발적이고 의욕적으로 일할 수 있는 환경 조성
- 투명성 제고와 효율적인 경영을 통한 기업가치 창출
- 사회적, 문화적 활동을 통한 사회규범, 윤리기준에 맞는 경영
- 이해관계자 가치증대와 미래성장을 위한 충분한 이윤의 지속적 창출

경영원칙 :
- 인간위주의 경영을 통한 SUPEX 추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신입사원 연수 교육
  • 사회변화 추세는 기업경영 패러다임 전환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며 이는 기업의 외부 환경 대응방식에도 그대로 반영된다. 기업교육은 기업경영이라는 울타리 속에서 이루어지는 인재육성 활동이기 때문에 경영전략상의 변화를 감지, 그 결과에 따라 기업교육 내용은 물론 운영 방식 상에도 많은 차이를 보여준다. 여기서는 기업의 신입사원 교육훈련이 사회적 변화추세에 따라 크게 신입사원 교육훈련의 시작되던 6-70년대 『신입사원 교육훈련정초기

  • [SK이노베이션 경영전략분석] SK이노베이션 기업분석및 지속성장 경영전략분석과 SK이노베이션 SWOT,STP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SK이노베이션은 이러한 이산화탄소를 자원으로 재생산하는 CCU (Carbon Conversion & Utilization) 기술 개발로 지구온난화 방지 및 신소재 생산에 집중하고 있다.SK이노베이션은 세상의 행복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의 사회공헌활동은 단순히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도 사회구성원이라는 인식 아래 지속적인 의무와 역할을 수행하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단순한 기부나 일회성 지원이 아닌

  • SK텔레콤 기업경영 분석
  • SK 텔레콤목 차Ⅰ. 서론1. 선정동기2. 우리나라 이동통신의 체계3. 우리나라 이동통신의 역사4. 이동통신과 같이 발전한 연관 산업들Ⅱ. 본론1. SK 텔레콤이란?2. 경영이념 (SKMS/SUPEX) 3. 변천사4. SK 텔레콤의 목표5. CEO의 전략 및 신조6. 마케팅 전략7. SK 텔레콤이 하는일8. 제휴업체와 서비스9. 인사제도10. SK 텔레콤의 고객 보유정도11. 설문조사12. SK 텔레콤의 연간 수익률13. 타 이동통신과의 차별성14. SWOT 분석15. 4P 분석Ⅲ. 결론1. 조사 후 느낌

  • [기업과 경영] 기업에서의 교육훈련 - 인적자원관리
  • 기업에서 시행하고 있는 교육훈련 방법의 하나인 멘토링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설명해 보고자 한다.Ⅱ. 교육훈련관리 1. 교육훈련이란교육훈련이란 각 분야마다 여러 가지로 정의 되어지지만 기업에서의 교육훈련이란, 기업에서 경영 및 생산 활동에 필요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하여 사내의 근로자를 대상으로 행하는 교육이라 정의 되어진다. 현대의 산업사회에서 사회의 제 산업 활동에 종사하는 직업인의 양성은 기본적으로 학교교육제도를 통해서

  • 신입사원 교육과정의 현실 신입사원 교육 정의 신입사원 교육 필요성 신입사원
  • 기업문화도 획기적인 전환을 요구하기에 이르렀다. 경영환경의 변화에 따른 기업의 비즈니스 방식의 변화, 기업이 추구하는 인재상의 변화, 그리고 이에 따른 조직운영방식의 변화와 기업문화의 변화, 마지막으로 교육대상의 변화는 신입사원 교육내용 및 방법의 획기적인 변신을 요청하기에 이른 것이다. 현재의 입문교육 외에 다양한 교육들이 중견사원으로 성장할 때까지 실시되는 경향이고, 사회인조직인으로서의 기본 소양을 배양할 수 있도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