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쇼핑의 미래(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The history of omnichannel
2. Digital retailing’s threat
3. The important thing they must learn is to stand on their reinvention ideas.
4. Advantages of online retailers and offline retailers.
5. Technical innovation of the offline shops.
6. Human resource realities of the offline shops.
- 본문내용
-
1 Omnichannel retailing
▶ Today?
The rates of e- commerce of total retail sales
is increasing
&
Much digital retailing is now highly profitable
&
Digital information influences about 50% of
store sale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 혁신]WMS(창고관리시스템)의 주요 기능
- 콜드체인물류의 혁신과 발전 동향
- [SCM, 공급사슬관리] LG전자의 유통구조
- [소비자의사결정과정] 소비자 의사결정의 유형과 과정
- [재무제표분석] LG전자 재무제표 분석을 통한 가치평가
- 중국 유한책임회사의 지배구조의 이해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모티베이션] 동기부여 성공사례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관광전략] Seven Luck 카지노 전략제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