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송담대학교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29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현상분석
II. 광고.홍보 목표 설정
III.광고.홍보 목표달성 전략
IV. 광고.홍보 전개 방안
V. 광고.홍보 실행 방안
VI. 기대 효과
- 본문내용
-
5. 홍보전략 및 실행방안 - 현상분석
거의 대부분의 대학은 “미래”, “젊은 인재”라는 copy를 “대동소이”하게
사용하고 있어 개성 있고 차별화 된 Image를 심어주지 못하고 있음
다만, 인하공업전문대학의 “첨단 멀티미디어 대학, 동북아시아 중심대학”과
대원과학대학의 “실용주의 교육! 전문지식인 양성소” 같은 copy는 돋보이는
광고로 주목을 끌고 있음
또 하나의 추세는 대부분의 2년제 대학이 “특화된 학과”와 “전문교육”이라는
강조 point를 가지고 광고를 집행하고 있지만, 요즘 전문대학의 “특화”와
“전문화”는 전체적인 추세이다.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기에는 미약한 점이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