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세븐일레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세븐일레븐 소개

2.SWOT 분석

3.STP 분석

4.4P 분석

5.문제점 및 개선점
빅데이터 시대의 도래
새로운 4P에서의 세븐일레븐
찬이의 하루
본문내용
SWOT분석
지하철역 최다 입점
경영 시스템
브랜드가치 1위
가격 경쟁력

변화에 대한 미온적인 태도
최근 이미지 하락
취약한 프로모션

1, 2인 가구의 증가
편의점 서비스의 다양화
‘알뜰 편의점 쇼핑족’ 등장

경쟁사의 차별화 전략
편의점 업계 포화, 매출 감소
기업형 슈퍼마켓의 증가

문제점 및 개선점
O/W 에서 O/S 로 !

지하철 이용객 증가
변화에 대한 미온적 태도

지하철 이용객 증가
지하철역 최다 입점

가격에 대한 민감도 증가
가격 프로모션 홍보 취약

가격에 대한 민감도 증가
가격 경쟁력

스마트폰 혁명과 데이터 저장 및 전송 기술의 발전으로
사람들의 일상적인 행동이나 습관처럼 과거에는 수집하기조차 어려웠던
미시적인 정보까지 수집, 분석, 활용이 가능해진 시대를 의미

그밖에도
비오는날 우산대여

아침밥 할인 서비스

기념일 관련 쿠폰 발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븐일레븐 해외진출사례와 미래전망연구
  • 세븐일레븐 마케팅 사례연구INDEX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2. 세븐일레븐 기업성공요인3. 세븐일레븐 재고관리전략4. 세븐일레븐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세븐일레븐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세븐일레븐 마케팅믹스 4P 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세븐일레븐 해외진출 마케팅사

  • [경영학] [유통관리론]프랜차이즈 유통관리 사례분석 - 던킨도너츠(A+리포트)
  • 분석3. 내부환경분석 : 던킨도너츠 POS System 1) Pos 시스템 및 활용방식2) 기타 유통정보시스템 및 활용방식3) 문제점과 평가Ⅲ. 구매욕구세분화, 표적 구매자시장, 유통목표 정립1. 구매욕구군의 추출2. 세분화된 고객집단3. 포지셔닝4. 이상적인 도너츠 전문점 유형5. 표적시장별 유통목표의 정립Ⅳ. 유통경로구조 설계 - 유통기능별 접근1. 상품 / 소유권2. 촉진3. 주문4. 대금결제5. 협상6. 위험부담Ⅴ. 선진유통시스템 사례연구 : 세븐 일레븐 프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세븐일레븐 미래전망연구
  • 세븐일레븐 기업소개(1) 세븐일레븐 기업개요(2) 세븐일레븐 기업특징(3) 기업이념2. 편의점 산업분석3. 세븐일레븐의 한국진출방식(1) 진출방식(2) 진출이유4. 세븐일레븐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세븐일레븐의 경영전략(1) 브랜드전략(2) 배송전략(3) 운송관리전략6. 세븐일레븐 마케팅전략(1)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2)

  • [유통관리] DUNKIN’DONUTS(던킨도너츠)의 기존 유통경로 분석 및 최적 유통경로 도출
  • 유통전략보고서 - 던킨도너츠의 기존 유통경로 분석 및 최적 유통경로 도출 < 목 차 >Ⅰ. 유통계획수립의 필요성 및 당면과제 확인1. 기업현황2. 기업특성3. 선정이유Ⅱ. 유통환경의 변화 및 영향분석Ⅲ. 구매욕구세분화, 표적 구매자시장, 유통목표 정립Ⅳ. 유통경로구조 설계 - 유통기능별 접근Ⅴ. 선진유통시스템 사례연구 : 세븐 일레븐 프랜차이즈 시스템Ⅵ. 최적유통경로구조의 구축Ⅶ. 유통구성원관리Ⅷ. 부록Ⅸ. 참고문헌Ⅰ. 유통계획

  • [유통관리] GS리테일 물류혁신 전략
  • 관리 시스템(WMS) 5. 경쟁기업분석 5-1. 세븐일레븐 (1) 재고관리 1) 정보시스템과 POS 시스템을 이용한 뛰어난 예측 효과를 통한 재고 관리 2) EOS 시스템를 통한 재고관리 (2) 설비관리 (3) 운송관리 1) 도미넌트 방식 2) 집적배송과 공동배송 3) 공동배송센터4) 배송빈도(4) 정보관리 1) 온라인네트워크 시스템2) 점포시스템 3) 세밀한 정보와, 조언을 제공 5-2. 롯데백화점 (1) 롯데백화점의 유통 전략 1) MD (Merchandising) 2) 물류시스템3) 입지 전략 Ⅲ.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