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세븐일레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세븐일레븐 소개
2.SWOT 분석
3.STP 분석
4.4P 분석
5.문제점 및 개선점
빅데이터 시대의 도래
새로운 4P에서의 세븐일레븐
찬이의 하루
- 본문내용
-
SWOT분석
지하철역 최다 입점
경영 시스템
브랜드가치 1위
가격 경쟁력
변화에 대한 미온적인 태도
최근 이미지 하락
취약한 프로모션
1, 2인 가구의 증가
편의점 서비스의 다양화
‘알뜰 편의점 쇼핑족’ 등장
경쟁사의 차별화 전략
편의점 업계 포화, 매출 감소
기업형 슈퍼마켓의 증가
문제점 및 개선점
O/W 에서 O/S 로 !
지하철 이용객 증가
변화에 대한 미온적 태도
↓
지하철 이용객 증가
지하철역 최다 입점
가격에 대한 민감도 증가
가격 프로모션 홍보 취약
↓
가격에 대한 민감도 증가
가격 경쟁력
스마트폰 혁명과 데이터 저장 및 전송 기술의 발전으로
사람들의 일상적인 행동이나 습관처럼 과거에는 수집하기조차 어려웠던
미시적인 정보까지 수집, 분석, 활용이 가능해진 시대를 의미
그밖에도
비오는날 우산대여
아침밥 할인 서비스
기념일 관련 쿠폰 발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