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에잇세컨즈(8seconds) 마케팅분석 및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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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Background & Problem
2.Market Analysis & Research
3.Marketing Strategy
4.Summary
본문내용
- 삼성그룹의 제일모직이 런칭한 한국형 SPA 브랜드

- 타겟 : 20세~30세의 Young Generation

-2012년 12월초 현재 12개 매장

-올해 예상 매출액 600억원


-주말 저녁 각각 1인 1매장 답사:
고객층, 가격대, 매장 특징, 지리적 특징, 기타 특이점 등 조사

Paper survey :
Target 계층인 20대 소비계층대상 실시(300명, 신촌,명동,강남)


여성, 남성, 데님, 라운지, 악세서리 등 5개의 라인으로 구성
서울 위주의 적은 매장 수

상당히 부족한 매장 접근성

하지만 매장 수가 꾸준히 증가

☞ 제일모직 소속

☞ 개성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

☞ 국내 업체

☞ 제일모직 소속

☞ 개성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

☞ 국내 업체

☞ SPA시장의 지속적 성장

☞ 해외 진출 기회

☞신규경쟁자의 지속적 증가

☞ 경제불황 장기화 가능성

20대 여성을 위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
합리적 가격

UNIQLO보다 트렌디 하게!!

ZARA보다 싸게!!

H&M보다 좋은 질로!!


과도한 카테고리 제거로
동대문 분위기 해소 ex)비누

- 끊임없는 개발로 개성 유지


Change Your Closet 전략으로
우선 고객을 매장으로!

20대 여성의 특성 상 지인 동반

이후 지속적인 행사로 충성심 확보




지방에도 지점 신설

타 SPA보다 눈이 즐거운 매장


캐주얼 브랜드보다 싸게

SPA브랜드보다 좋은 가성비

참고문헌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NWyd&articleno=258&_bloghome_menu=recenttext#ajax_history_home
http://blog.daum.net/mrleh/17596968 외 각 자료에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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