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물류서비스] Top Air Cargo Freighters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Top Air Cargo Freighters
2.Introduction of the Biz
3.Strategy Analysis
4.Provisions and Forecast
5.Reference

본문내용
Korean Air is the largest airline and flag carrier of South Korea.
Korean Air serves 99 destinations across 6 continents.
It is a major player in Asian aviation and the largest carrier between North America and Asia. Its cargo division, Korean Air Cargo, is the third largest cargo airline in the world.

Established in 1977, Pantos now has become domestic company which has largest quantity of goods transported in international trades.
Its business targets are more than 1,000 companies including electronics & hi-tech, construction & machinery, chemical & oil etc.

Luxembourg City-based Cargolux is one of the world's leading cargo airlines.
The airline operates scheduled and charter service as well as providing surface transport solutions.
Cargolux's fleet includes Boeing 747-400 freighter aircraft, and the airline is a launch customer of the Boeing 747-8 Freighter.

Aggressive Market Development


- First to put B747F in air routes of Pacific region
- Adopted cargo freighters first rather than passenger planes.
- Targeting the niche market

Wide ranged network


- Multi-hub strategy : Overseas terminals for KAL only
(NRT, KIX, LAX, JFK),
- Skyteam cargo established (2000)
- U.S. Joint Venture established (2002)

Construction of Incheon Airport Secondary Logistics Center


- Easier to handle air cargoes when connecting with Incheon Airport.
- Efficient logistics services provided by connecting with Primary Logistics Center.

참고문헌
http://en.wikipedia.org/wiki/Cargolux
http://en.wikipedia.org/wiki/Korean_ai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항공사 조직 분석, 항공산업 현황
  • Cargo 업무를 수행하는 Ancillary Business로 나뉘며, 인적자원관리(HR), 재무(Finance), 노선기획/수익관리(Network, Fleet), 항공운항(flight operations), 기술지원(Technical Services), 판매(Sales), 마케팅(Marketing), 공항 지상서비스(In-flight product and service) 부서가 있다. 사업부 조직구조사업부 조직구조는 크게 기업전략본부(Strategic Corporate Centers)와 영업∙수익사업본부(Profit Centers)로 구성되어 있다. 기업전략본부는 재무, 전략수립, 인적자원관리, 안전관리 등 4개의 세부부

  • [경영학] 아시아나항공 서비스성공전략
  • 항공산업은 대규모의 적자가 누적되어 가고 있는 시점에서 언제 까지나 정부의 지원만으로 버틸 수는 없을 것이다. 이러한 현실을 타게하기 위해서 조금 더 나은 서비스로,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들을 유인해야 할 것이다. 이러한 점에서 장기간의 독점에 의해 공기업 적인 이미지를 띠는 대한항공보다는 아시아나항공이 좀더 좋은 대상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인 항공 권위지인 『Air Transport World』誌로부터 2001년도 고객

  • [기업분석] 아시아나항공 서비스경영
  • 항공산업은 대규모의 적자가 누적되어 가고 있는 시점에서 언제 까지나 정부의 지원만으로 버틸 수는 없을 것이다. 이러한 현실을 타게하기 위해서 조금 더 나은 서비스로,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들을 유인해야 할 것이다. 이러한 점에서 장기간의 독점에 의해 공기업 적인 이미지를 띠는 대한항공보다는 아시아나항공이 좀더 좋은 대상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인 항공 권위지인 『Air Transport World』誌로부터 2001년도 고객

  • [화물운송] 프랑스와 에어프랑스 Air France 물류
  • Air France-하늘 위의 또 다른 프랑스를 찾아서목차1. 프랑스 1) 나라 소개2) 프랑스의 수출입 동향3) 프랑스의 물류 시스템① 도로운송② 철도운송③ 항만운송④ 항공운송2. Air France1) Air-France 기업 소개2) Air-France 인사 ․ 조직3) Air-France 마케팅 4) Air-France 항공기 수5) Air-France 재무제표6) Air-France의 물류전략1. 프랑스1) 나라 소개수도 파리 통화 유로화(Euro) 1인당GDP 42,747 $(2009년 기준) 수출규모 5,480 억$(2007년 기준) 수입규모 6,001 억$(2007

  • [경영전략] 인천국제공항의 성공요인, 경영시스템, 서비스 분석
  • 항공서비스 전문 리서치 기관인 스카이 트랙스가 선정한 2009 최우수 공항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 국제공항협의회(ACI)의 세계 최우수 공항상을 연속 수상하였으며 미국 글로벌트래블러지의 세계 최고공항으로 3년 연속 뽑히는 등 굵직한 상을 모두 휩쓸며, 서비스와 운영, 물류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세계 정상급 공항으로 꾸준히 성장해가고 있다. 구분국제공항설립연도1992년 11월소재지인천 중구 운서동 2172-1관제탑 높이100.4m부지면적5만 62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