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화장품 미샤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0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미샤 연혁
미샤의 등장 배경
경쟁사 분석
-더 페이스 샵
-도도 클럽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표적 시장 선정
위치화 전략(positioning)
SWOT 분석
미샤의 현재 위치
마케팅 믹스- 제품
제품 수명 주기
커뮤니케이션(promotion)
향후 전망- 미샤가 가야 할 길
- 본문내용
-
2000년 뷰티넷 이라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화장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이대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전문 매장에서 초 저가 화장품을 공급하는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특히 유통 혁신과 과다한 포장이나 광고를 줄임으로써 비용을 절감하여 3,300원에 화장품을 판매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향후 전망- 미샤가 가야 할 길
(1) 온라인 판매 문제점 보완
- 뷰티넷에서 구매 시 배송 지연 등의 불만 사항을 해결
(2) 저가 정책 유지
- 주 고개 층이 10대라는 점과 낮은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끌 수 있었던
점을 감안
- 가격을 올리게 됨으로써 갖게 되는 위험을 고려
(3) 뷰티넷 회원의 철저한 관리
- 뷰티넷에 가입된 회원을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Needs와 Wants를
파악하는 노력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