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C기술,RFID와 비교,NFC의 기능,NFC가 주목 받는 이유,NFC에 대한 기업의 현황,향후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1.20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NFC기술에 대해 정리한 한글파일입니다.
좋은 평가 부탁드립니다 ^^
- 목차
-
1. NFC기술 ······························································ 1
2. RFID와 비교 ························································ 1
3. NFC의 기능 ························································· 1
4. NFC가 주목 받는 이유 ········································· 2
5. NFC에 대한 기업의 현황 ······································ 3
1) NOKIA
2) VISA
3) Google
4) SK 텔레콤
6. 향후 전망 ····························································· 3
7. 결론 ····································································· 4
- 본문내용
-
1. NFC기술
NFC란 Near Field Communication의 약자로 두 대의 스마트 단말기 약 10cm 이내의 거리에서 데이터를 양방향으로 통신 할 수 있는 '근접 무선통신' 기술의 하나이다.
즉 한마디로, 접촉 없이 무언가를 할 수 있게 돕는 기술 이라 할 수 있다.
- 참고문헌
-
네이버 백과사전
위키 백과사전
구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